반값한우 지방에서 구입할 수 있는 방법

- 온라인 한우 쇼핑몰에서 구입하면 지방도 구입 가능

뉴스 제공
나비한우
2011-06-27 11:35
함평--(뉴스와이어)--농협에서 판매하고 있는 반값한우가 인기다.

한우 소비 촉진의 일환으로 농협에서는 지난 11일부터 한우 불고기와 국거리를 돼지고기보다도 훨씬 저렴하게 판매하는 반값한우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 행사는 수도권에서만 진행하고 있다. 이마저도 1인당 2kg밖에 구입을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지방 주민들까지 반값한우를 찾아 수도권으로 오기도 한다.

대전에 사는 이모 씨는 “이런 좋은 행사를 왜 서울에서만 하는지 모르겠다” 면서 “지방 농협도 이런 행사를 진행했으면 좋겠다”고 하였다.

반값한우 파는 곳이 이렇게 수도권에 국한되어 있어서 지방 소비자들의 원성이 높아가고 있다.

그렇다고 지방 소비자들이 반값한우를 구입할 수 없는 것은 아니다. 전라남도 함평의 나비골농협(조합장 윤한수)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한우쇼핑몰인 ‘나비한우’에서는 반값한우를 전국 어느곳에서나 주문이 가능하다.

‘나비한우’에서는 실제로 한우 생등심을 500g에 19,000원, 불고기 500g에 12,000원에 판매하는 등 기존 한우 가격의 반값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 가격이면 시중의 정육점에서 돼지고기 삼겹살을 구입하는 것과 비슷하다. 돼지고기 가격의 폭등으로 요 근래 삼겹살은 500g에 18,000원을 웃돌고 있는 실정이다.

휴가철을 앞두고 돼지고기 가격은 더 올라갈 것이라고 한다. 서민의 먹거리인 삼겹살이 이렇게 비쌀때 한우 가격을 저렴하게 반값으로 판매하는 곳이 반갑기만하다.

나비한우: http://www.nabihanwoo.com

웹사이트: http://www.nabihanwoo.co.kr

연락처

트루팜 마케팅팀
김수정
070-7405-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