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한우, 설 맞이 명절 한우선물세트 50% 할인 이벤트 실시

‘금값한우’ 파동에도 나홀로 가격 내려

뉴스 제공
나비한우
2016-02-02 07:20
함평--(뉴스와이어)--천정부지로 치솟고 있는 한우 가격이 예사롭지 않다.

‘금값 한우’ 라고 표현할 정도로 급등하고 있는 한우 시장에서 나홀로 가격을 내리고 있는 곳이 있어서 화제다.

전라남도 함평의 나비골농협(조합장 윤한수)에서 운영하고 있는 한우쇼핑몰 ‘나비한우’는 농협 한우를 반값 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설명절을 맞아 한우선물세트는 최대 54%까지 할인하고 있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곳에서는 한우 등심을 시중보다 30% 이상 저렴한 100g에 5,200원에 판매하고, 명절을 맞아 한우선물세트를 최대 54%까지 할인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한다.

한우 경락 가격이 작년 이맘때에 비하여 30%이상 오른 것을 비교하면 그 할인율은 더욱 높게 느껴진다.

이렇게 나홀로 할인을 할 수 있는 배경에 대해 나비한우의 박성수 대표는 “나비한우는 광고를 전혀 진행하지 않아 광고비나 마케팅 비용이 절감되고, 절감된 비용으로 고객들께 더욱 저렴하게 한우를 공급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농협에서 직접 한우 매입부터 유통까지 전부 진행하기 때문에 유통마진을 제거하여 저렴하게 판매할 수 있게 되었다”며 저렴한 가격에 좋은 품질로 고객들의 자발적인 입소문을 통해 매출이 증가하는 선순환 구조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nabihanwoo.co.kr

연락처

나비한우
마케팅팀
김동현 팀장
070-7405-14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