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직거래장터 나비한우, 2월 1일부터 한우 생등심 명절 할인 이벤트 실시

한우직거래장터, 지방에서 이용하는 방법은 온라인이 정답

한우 생등심 500g에 26,000원으로 판매

뉴스 제공
나비한우
2016-02-01 07:20
함평--(뉴스와이어)--이곳 나비한우가 2월 1일부터 가장 인기가 좋은 한우 생등심을 명절 할인 행사로 500g에 26,000원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특히 이 생등심 부위는 시중 가격 대비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명절에 가족들과의 모임에 두루두루 쓰일 수 있는 상품이다. 선착순 할인 판매를 하고 있기 때문에 조기 품절되는 경우가 많으니 서두르는 것이 좋다.

명절이면 어김없이 청계천 등지에서 한우직거래장터를 열지만, 지방에 있는 소비자들은 이용하기가 어렵다. 한우를 사러 멀리서 서울까지 이동한다는 것이 녹록하지 않다. 이처럼 여러 여건상 한우직거래장터에서 한우선물세트나 반값한우를 구매하지 못한다고 낙심하기는 이르다. 전국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는 직거래 한우쇼핑몰이 있기 때문이다.

직거래 한우쇼핑몰의 대표주자인 ‘나비한우’는 거리가 멀어 반값한우를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하여 한우선물세트를 5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한우를 판매하고 있다. 인터넷에서 한우를 구매한다는 것이 낯설게 느껴질 수 있지만, 걱정할 것이 없다.

나비한우는 전라남도 함평의 나비골농협에서 직접 운영하는 한우쇼핑몰로써, 오프라인 매장인 하나로마트에서 판매하는 한우를 그대로 저렴한 반값에 판매하고 있다.

나비한우의 박성수 대표는 “이번 설 명절을 맞아 한우선물세트를 구매하려는 분들이 많지만, 한우 가격의 유례없는 폭등으로 많은 고객들이 구입을 망설이고 있기에, 한우 시장의 활성화를 위하여 이런 파격적인 온라인 한우직거래장터로 반값에 판매하게 되었다”며 “수입산과 큰 차이없는 한우 가격으로 많은 국민들이 한우를 더욱 더 많이 드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우갈비선물세트의 경우 기존 가격보다 4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명절에 많이 이용하는 국거리나 불고기의 경우도 최대 50% 할인을 하고 있어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abihanwoo.co.kr

연락처

나비한우
마케팅팀
김동현 팀장
070-7405-14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