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즈스퀘어, 시큐드라이브 보안 USB에 ‘Trend Micro USB Security’ 백신 탑재

뉴스 제공
브레인즈컴퍼니 코스닥 099390
2011-06-28 09:30
서울--(뉴스와이어)--브레인즈스퀘어(주)(본사 : 한국 서울, 대표 이사 강선근)는 자사 시큐드라이브 보안 USB 메모리에 트렌드 마이크로 주식회사(본사 : 도쿄도 시부 야구, 대표 이사 겸 CEO : 에바 첸, 도쿄 증권 일부 : 4704 이하 트렌드마이크로)의 “Trend Micro USB Security(이하 TMUSB) 2.0 ”을 탑재하여 일본과 한국에 동시 출하한다.

시큐드라이브 보안 USB 메모리는 전 제품 모두 AES256비트 하드웨어 암호화 칩을 탑재한 고성능 보안 USB 메모리 제품으로 다양한 보안 유틸리티를 번들한 개인 사용자 제품과 문서, 도면 복사 방지 기능과 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기업용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시큐드라이브 보안USB에 TMUSB 2.0을 탑재함으로써 시큐드라이브 USB 메모리 내에 불법프로그램이 침입하는 것을 방지하고, 시큐드라이브 USB에 저장된 데이타에 대해 바이러스 검색을 할 수 있으며 감지하는 경우 이를 제거할 수 있게 되었다.

Trend Micro USB Security에는 1년간 바이러스 패턴파일 업데이트를 포함한 지원 서비스요금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후에도 계속해서 최신 바이러스 백신 등의 지원 서비스를 원하는 경우는 별도 1 년 단위로 업데이트 도구 구입이 필요하다.

제품정보

1.시큐드라이브 USB 특징(공통)
(1)하드웨어 암호화
- AES 256비트 고성능 암호화칩을 탑재하고 패스워드 설정기능을 제공합니다.
(2)패스워드 인증
- USB메모리에 패스워드로 로그인 후 사용이 가능하므로 USB메모리내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3)바이러스 대응
- USB메모리에 불법프로그램이 침입하는 것을 방지하고, USB메모리내의 데이터에 대해 바이러스검색을 하여 감지된 바이러스는 제거합니다.

2.SECUDRIVE USB제품별 특징
· SECUDRIVE USB Personal V SD200 시리즈 :
- 자동 로그인, PC잠금, 보안 백업, 완전 삭제, 폴더 숨기기 유틸리티를 내장한 개인 프라이버시 보호에 효과적인 보안 USB 제품입니다.
· SECUDRIVE USB Basic V SD200 시리즈
- 회사 업무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보안 USB 메모리 제품으로 PC에 일체의 driver나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지 않으며. 사용자 권한이 불필요합니다.
· SECUDRIVE USB Enterprise V SD200 시리즈
- 전용 관리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USB 메모리에 대한 복사 방지 정책, 무단 반출 통제, 파일 작업 로그 및 USB 사용 로그를 수집할 수 있는 기업용 USB 메모리 제품입니다.
· SECUDRIVE USB Office V SD200 시리즈
- USB 메모리에 MS오피스 문서를 저장한 후 협력 업체에 전달할 때 복사방지 기능과 사용기간, 횟수를 설정할 수 있는 문서 복사 방지 USB 메모리입니다.
· SECUDRIVE USB CAD V SD200 시리즈
- USB 메모리에 CAD 도면을 저장한 후 협력업체에 전달할 때 복사방지 정책, 사용기간, 횟수를 설정할 수 있는 도면 복사 방지 USB 메모리입니다.

시큐드라이브 USB 상세 페이지 : http://www.secudrive.co.kr
TMUSB 상세 페이지 : http://kr.trendmicro.com/kr/products/enterprise/tmusb/index.html
판매개시일 : 2011년 7월 1일

문의:브레인즈스퀘어(주): 전화 : 02-2205-6027 / 이메일 : info@secudrive.co.kr / URL : www.secudrive.co.kr

SECUDRIVE는 Brainzsquare Co., Ltd의 등록 상표입니다. TRENDMICRO 및 Trend Micro USB Security는 트렌드마이크로 주식회사의 등록 상표입니다. 회사의 회사명, 제품 및 서비스 이름은 해당 소유자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브레인즈컴퍼니 개요
브레인즈컴퍼니는 2000년 3월에 설립해 IT 인프라 및 서비스 관리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지능형 IT 인프라 통합관리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IT 인프라 관리 솔루션인 Zenius-EMS와 IT 서비스 관리 솔루션인 Zenius-ITSM,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솔루션 Zenius-APM, 빅데이터 기반 통합로그관리 솔루션 Zenius-Logmanager 등이 있다.

http://www.secudrive.co.kr

웹사이트: http://www.brainz.co.kr

연락처

브레인즈스퀘어 영업마케팅팀
조연근 차장
02-2205-60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