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자원봉사센터, ‘사랑나눔’ 자원봉사 사진공모전 개최

2011-06-27 16:33
안산--(뉴스와이어)--안산시 자원봉사센터에서는 지난 22일부터 자원봉사 사진공모전 작품을 공모 중에 있다.

올해로 여섯 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자원봉사 사진공모전은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현장을 알리고,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자발적으로 다가가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자원봉사자의 자긍심을 높이고 이를 권장하며 다양한 봉사활동의 종류와 수요처를 지역사회에 홍보하는 효과를 지니고 있다.

또 여러 가지 이유로 봉사활동을 시작하는 것을 망설이고 있는 시민들에게 자원봉사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고 흥미를 유발하여 새로운 자원봉사자를 발굴하는 역할까지 하고 있어 나눔 문화 확산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사진공모전의 공모기간은 6월 22일부터 7월 5일까지이며, 안산시 자원봉사센터에 등록되어있는 개인이나 단체는 누구든 참여가능하다. 각계각층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 총 16작의 작품은 포상과 더불어 올 한 해 동안 안산시자원봉사센터에서 진행하는 크고 작은 행사에 전시될 예정이다.

사진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안산시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 (ansan1365.or.kr)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안산시자원봉사센터 개요
안산시자원봉사센터는 지역사회에 잠재된 자원봉사자를 발굴 · 육성하고 보다 체계적인 관리와 지원을 통해 시민과 함께 사랑 나눔의 아름다운 삶을 만들어 가는 것을 사명으로 지역공동체 형성을 위해 일하는 곳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ansan1365.or.kr

연락처

안산시자원봉사센터 교육홍보
유다정 주임
031-411-9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