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코리아나 루시드 터치 익스트림 샤인 네일세트’ 출시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11-06-28 09:16
서울--(뉴스와이어)--코리아나화장품에서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이하여, TPO에 맞춰 스타일링이 가능한 코리아나 루시드 터치 익스트림 샤인 네일세트를 출시한다.

코리아나 루시드 터치 익스트림 샤인 네일세트는 2011년 핫트렌드 컬러로 주목받고 있는 비비드한 글로시 로즈, 동양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인 글로시 퍼플, 어떤 의상과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누드 피치로 구성되어 있다. 시즌 한정기획으로 글로시 로즈, 글로시 퍼플 구매 시, 누드 피치로 증정하는 2+1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가격은 38,000원 선 이다.

코리아나 루시드 터치 익스트림 샤인 네일세트는 해외 명품 코스메틱 브랜드 생산업체와의 기술제휴를 통해 한 번의 사용만으로 선명한 발색력을 보여 덧바르지 않아도 되며, 고광택 복합 폴리머를 사용해 탑코트를 바르지 않아도 반짝이는 뛰어난 광택감을 선보인다. 또한 물과 열에도 강해 특히 야외활동이 많은 바캉스지에서도 쉽게 벗겨지지 않아 컬러가 오래 지속된다.

코리아나 루시드 터치 익스트림 샤인 네일은 제품출시를 기념하여, 2+1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정가 3만 8천원의 네일 2색 (글로시 로즈, 글로시 퍼플)구매 시, 누드 피치 색상을 추가로 증정한다. 코리아나 루시드 터치 익스트림 샤인 네일세트는 전국 코리아나 사업국 및 코리아나 홈페이지(http://bl.coreana.com/)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홍보대행 스위치
이규리
02-3475-19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