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뱀부 태블릿 구매 고객 사은품 증정 이벤트

뉴스 제공
한국와콤
2011-06-28 10:28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이사 서석건, www.wacomkorea.com)은 행사 기간 내 뱀부 태블릿을 구매하고 제품 등록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을 증정하는 ‘핫 섬머 쿨 페스티벌’ 이벤트를 오는 8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여름방학 기간인 두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내에 펜 태블릿 뱀부 시리즈를 구매한 뒤, 와콤 홈페이지에 제품 등록을 마친 모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의 고객에게 워터파크 오션월드 입장권을 증정한다. 총 5회에 걸쳐 회당 20명을 추첨하고, 입장권은 1인 2매를 증정한다. 또한, CTH-460, CTH-661 제품을 구매 후 등록 한 모든 고객에게 뱀부 태블릿 및 노트북 겸용 가방을 추가 제공한다.

이번 ‘핫 섬머 쿨 페스티벌 이벤트’는 대상 모델은 뱀부 전 시리즈 (CTH-460, CTH-661, CTL-460, CTL-660)에 해당하고, 뱀부 태블릿 행사 쿠폰이 들어있는 제품에 한한다. 제품 시리얼번호 및 쿠폰 응모 번호를 반드시 와콤 홈페이지 제품 등록 란에 입력해야 이벤트 응모를 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은 오는 8월 31일까지 제품을 구매한 후, 9월 6일까지 온라인 상에서 제품등록을 마쳐야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와콤은 자사의 트위터를 통해 제품 ‘인증샷’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뱀부 시리즈 역시 제품 구매 후 와콤 트위터(@wacomkorea)를 팔로잉 한 뒤, 제품 인증샷을 찍어 와콤트위터로 보내준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트콘을 증정하고 있다.

와콤의 보급형 태블릿 뱀부 제품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조작할 수 있는 펜 태블릿으로 마우스를 대체하는 입력장치일 뿐만 아니라 포토샵과 같은 저작 소프트웨어를 활용해 다양한 드로잉 활동을 할 수 있다. 여기에 더해 최근 와콤이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뱀부 앱을 사용하면 스마트폰에서 게임 앱을 즐기는 것처럼 이제 데스크톱 PC나 노트북에서도 20여 개 이상의 게임과 드로잉, 스케치 앱을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 할 수 있다.

한국와콤 마케팅부 성상희 차장은 “이번 이벤트는 여름 맞이 워터파크 이용권을 제공함과 동시에 구매자에게 사은품을 제공하는 통 큰 이벤트”라며, “와콤에서 제공하는 무료 애플리케이션인 뱀부 앱을 통해 뱀부 고객들이 제품을 즐기고,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생겼기 때문에 앞으로 뱀부 제품은 더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의는 와콤 프로모션 사무국(02-761-6971) 또는 한국와콤 홈페이지(www.wacomkorea.com)에서 할 수 있다.

한국와콤 개요
타블렛 전문기업인 와콤은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펜 타블렛, 액정 타블렛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와콤의 타블렛은 의료분야 외 교육, 산업/공업 디자인 등의 분야에서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주식회사 와콤은 1983년 7월에 창립된 기업으로 북미,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에 진출해 있다. 와콤은 ‘자연적인 인터페이스 기술을 통해 사람과 기술을 더 가깝게 한다’는 비전으로, 전세계를 선도하는 펜 타블렛, 디스플레이, 디지털 스타일러스, 전자 서명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다. 와콤의 직관적인 입력 장치의 뛰어난 기술은 디지털 예술, 영화, 특수 효과, 패션 및 디자인을 위한 창조적인 활동에 활용되며, 비즈니스 및 일반 사용자들의 개인 창작 활동에도 사용된다. 와콤은 2004년 4월 한국 현지법인 한국와콤을 설립, 한국 타블렛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wacom.com/k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민컴
장인혜
02-566-88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