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교육생을 위한 문화 나눔 프로그램 개설·운영

충북 청원--(뉴스와이어)--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원장 이상용, 이하 KOHI)은 2월부터 12월까지 주 2회 오송 교육관 및 생활관에서 ‘KOHI 교육생 및 보건의료행정타운 직원’을 대상으로 ‘KOHI 교육생을 위한 문화 나눔 프로그램’을 개설·운영 중에 있다.

‘교육생을 위한 문화 나눔 프로그램’은 ▲ 교육생에게 의미있는 저녁프로그램 제공, ▲ 적극적인 나눔과 소통의 기회 마련, ▲ MOU체결 기관과의 연계·협력을 중심으로 한 지역사회 인프라 활용 등을 위하여 기획되었으며, 문화프로그램으로 영화상영 프로그램, 음악 공연 프로그램, 발 맛사지 프로그램, 새로운 강좌 커피 프로그램 등이 있다.

특히, 6월 22일 열렸던 혼성 5인조 아카펠라 그룹 스노우시티의 공연에는 교육생 및 단지 직원 123명이 참석하여 서래당(대강당)을 가득 매웠으며, 관객들의 뜨거운 함성 속에서 무대 위의 가수와 관객이 하나가 되는 감동의 무대를 펼쳤다.

한편, KOHI는 보건·복지관련 공무원 및 종사자의 전문성 향상을 위해 설립된 정부 출연기관으로 보건복지부 및 지자체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보건복지 전문교육기관으로서의 허브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문의:교육기획부 안정모 주임(043-710-9230)

한국보건복지인재원 개요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은 보건복지 분야 공무원을 비롯해 사회복지, 보건의료 등 보건복지 분야 종사자의 역량 개발과 전문성 향상을 위해 설립된 정부출연기관으로 연간 약 300만 명의 보건복지 관련 인력을 교육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kohi.or.kr

연락처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경영기획부 최지경 대리
043-710-911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