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직영 매장 400호점 오픈

2011-06-28 15:31
서울--(뉴스와이어)--㈜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는 6월 28일(화) 서울시 종로구 수송동에 위치한 400호점 이마빌딩점 오픈을 맞아 400인분의 대형 축하 케익을 시민들에게 증정하고, 종로구청 환경미화원 대학생 자녀들에게 주는 ‘환경장학금’ 400만원 약정식을 가졌다.

스타벅스 400호점이 자리한 이마빌딩은 조선시대 궁중의 말, 가마, 마필, 목장 등을 관장한 사복시 터에 위치해 있어, 스타벅스는 문화재청의 자문을 얻어 조선시대와 말에 대한 전통적인 자료 등을 국립중앙박물관으로부터 전달받아 매장 인테리어에 반영했다.

또한, 400호점 오픈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왕궁 텀블러에는 태조 이성계가 가장 아꼈던 말 ‘유린청’과 종로구에 위치해있는 경복궁, 창덕궁, 창경궁, 덕수궁의 모습을 담았다. 1만원 이상 기부 시 선착순 100명에서 왕궁 텀블러를, 2천원 이상 기부 시 로고 머그 400개를 증정하며, 모아진 기금은 전액 스타벅스 환경장학금으로 종로구청 환경미화원 자녀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 날 400호점 오픈을 기념해 이석구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대표, 김봉건 한국전통문화학교 총장, 이경재 이마산업 부회장, 이철영 이마산업 대표이사 등이 커피로 건배하는 축하 행사와 400인분의 대형 케익 커팅식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 개요
1971년부터 스타벅스는 세계 최고 품질의 아라비카 커피 원두를 윤리적으로 구매, 배전해 왔다. 오늘날 스타벅스는 세계 각국에 매장을 운영하며 프리미엄 원두 커피를 배전, 유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철저한 품질 제일 주의와 기업 윤리 원칙에 입각해, 특별한 스타벅스 경험을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한 잔의 음료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스타벅스 경험을 공유하려면, 각 매장이나 홈페이지 www.istarbucks.co.kr, 모바일페이지 m.istarbucks.co.kr, msr.istarbucks.co.kr, 트위터 @StarbucksKorea, 페이스북 www.facebook.com/StarbucksKorea 등을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istarbucks.co.kr

연락처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홍보/사회공헌팀
박한조
02-3015-12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