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코리아나 바이탈 리커버리 비비크림 팩트 UV-IR BLOCK’ 출시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11-06-30 09:22
서울--(뉴스와이어)--코리아나화장품(http://bl.coreana.com/)이 국내 최초로 피부노화의 원인이 되는 자외선과 근적외선을 동시에 차단해 주는 ‘코리아나 바이탈 리커버리 비비크림 팩트 UV-IR BLOCK (SPF50+/PA+++)’을 출시한다. 용량 및 가격: 12g/ 55,000원

코리아나 바이탈 리커버리 비비크림 팩트 UV-IR BLOCK은 국내 최초로 개발되어 특허 출원중인 UV-IR BLOCK성분을 함유해 SPF50+/PA+++로 강력하게 자외선을 차단하고, 열노화의 원인이 되는 근적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또한 알프스 빙하수와 알로에 추출물이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줘, 피부 온도를 낮추어주므로 열로 인한 노화현상을 막아준다.

코리아나 바이탈 리커버리 비비크림 팩트 UV-IR BLOCK은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개선의 3중 기능성 인증제품으로 피부노화를 예방해주며 잡티는 완벽히 커버하면서 내추럴한 피부톤으로 연출해 준다. UV-IR BLOCK의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에도 부드럽게 발리는 뛰어난 발림성과 피부 속은 촉촉하고, 표면은 보송하게 마무리 되는 탁월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팩트 타입의 비비크림으로 휴대가 용이해 외출 시, 메이크업 위에도 수시로 덧발라 사용할 수 있다.

<코리아나 바이탈 리커버리 비비크림 팩트 UV-IR BLOCK>은 코리아나 카운셀러 및 코리아나 홈페이지 (http://bl.coreana.com/)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홍보대행 스위치
이규리
02-3475-19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