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창업 아이템 티바두마리치킨, SNS 체험단 모집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티바두마리치킨
2011-07-05 16:20
서울--(뉴스와이어)--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티바두마리치킨이 블로그 체험단 및 SNS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웹과 모바일의 대중화를 통해 기업들의 새로운 홍보 채널로 각광을 받기 시작한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등은 사용자들의 적극적인 의사 표현과 활발한 온라인 활동으로 자신이 직접 경험한 제품 이용 후기나 경험들을 서로 공유하면서 온라인상에서 다채로운 컨텐츠와 이슈를 생성하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치킨 업계 최대의 특수로 손꼽히는 복날을 맞아 “닭은 먹고 다니냐”라는 이벤트 슬로건과 함께 새로운 마케팅 채널로 급부상하고 있는 SNS(Social Network Service) 채널을 적극 활용한 SNS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닭은 먹고 다니냐?”라는 재미있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실시하는 티바 SNS 체험단 모집 이벤트는 7월 5일 참가자 모집을 시작으로 하여 8월 17일 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체험단은 블로그 뿐만 아니라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를 이용하는 SNS 사용자까지 참여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선정된 참가자들은 초복, 중복, 말복 3번에 걸쳐 다양한 시식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Tiba SNS 체험단 모집은 7월 5일부터 7월 10일 까지 이며, 총 65명의 블로거 및 SNS 사용자를 선정한다. 65명의 S 체험단 참가자는 오는 7월 11일 오후 6시에 티바두마리치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약 5주간의 체험단 기간 중 미션 수행을 통해 우수 참가자를 선정하여 다양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티바두마리치킨의 유상부 대표는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을 추구하는 환경 속에서 고객과 소통하며 함께 호흡하는 것이 기업의 가장 중요한 핵심가치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TIBA SNS 체험단의 다양하고 재미있는 활동들이 기대가 된다”고 밝혔다.

두 마리 치킨의 대표 브랜드로써 현재 치킨 업계에 불고 있는 두 마리 치킨 붐을 주도하고 있는 티바두마리치킨은 창업시장의 활성화와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창업지원 5無 이벤트’(가맹비, 보증금, 교육비, 로열티 일체 면제)를 시행하여 치킨 업계 최소자본 및 최초의 1000만 원대 창업을 선언. 매일 3회에 걸쳐 1:1 맞춤 창업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어 화제를 낳고 있다.

이 창업 설명회에서는 실속 창업 방법, 치킨 시식, 가맹 안내 등을 알려주고 있으며 사전 예약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창업문의 1588-6338)

티바두마리치킨 개요
티바두마리치킨은 지속되는 불황 속에 예비창업자들의 성공활로를 열어주기 위한 5無 가맹정책을 펼쳤다. 개설수익 포기, 가맹비 무료, 보증금 무료, 교육비 무료, 로얄티 무료다. 거품을 쫙 빼버린 1000만원 대 창업이 가능하다는 가맹개설 이점으로 예비 가맹점주는 철저히 100% 조리교육화가 될 때까지 창업자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일주일 간격으로 본사 관리바이져가 방문하여 운영상태, 위생상태, 고객서비스 체크, 홍보진행 단계를 체크하여 체인점 성공을 위한 밀착관리가 이루어진다. 그리고 월1회 단위로 본사 조리바이져 방문 하에 품질, 맛 향상화를 위한 지속적인 본사의 체인점 조리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ba.co.kr

연락처

티바두마리치킨 웹마케팅사업부
류철준 대리
011-9931-0812
이메일 보내기

신수환 대리
02-832-23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