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아침 대용식 ‘과일아침’ 출시
특히 국내 아침 대용식 제품 중 과일함량이 23.1%로 가장 많이 들어있어 상큼한 과일향을 느끼며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한끼에 115kcal로 칼로리가 상대적으로 낮고 설탕이나 화학첨가물이 전혀 없어 효과적으로 식사조절을 하면서도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웰빙제품으로 큰 인기가 예상된다.
기존 아침대용식 제품들이 주로 단순히 곡물을 이용한 선식과 생식 위주 였다면 , CJ제일제당의 ‘과일아침’은 곡물 분말과 과일 분말을 균형있게 혼합한 형태의 제품이다. 맛이 없다거나 냄새가 난다 등의 기존 생식, 선식 단점을 보완, 과일함량을 높여 상큼한 향은 물론 맛까지 신경 쓴 웰빙식품으로 어린 아이들부터 바쁜 직장인들까지 다양한 연령대층이 건강을 챙길 것으로 기대된다.
CJ제일제당 ‘과일아침’은 균형있는 한 끼, 간편한 한끼 식사를 원하거나, 다이어트를 하면서 효과적인 식사대용식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좋다. 바쁜 아침 특별한 조리가 필요없이 기호에 따라 우유 또는 두유등에 잘 흔들어 섞은 후 섭취하면 된다. 가격은 60일분이 150,000원(백화점 가격 기준)이다.
한편 아침대용식 시장은 3500억원대 규모(2010년 기준, 생/선식 및 씨리얼)를 형성하며, 매년 20% 이상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올해도 시장 선점을 위한 업계들의 치열한 경쟁은 계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CJ제일제당 건강식품사업부 김태열 부장은 “새롭게 선보인 ‘과일아침’은 체중조절에 관심 많은 20~30대 여성과 영양균형을 따지는 직장 남녀에게 좋다”며 “향후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급성장하고 있는 아침대용식 시장 선점에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CJ제일제당 개요
CJ제일제당(CJ CheilJedang)은 1953년에 설립된 대한민국 식음료 제조업체이다. 설탕, 밀가루, 식용유 등의 부재료 및 식품, 의약품, 사료 제조와 바이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o.kr
연락처
CJ제일제당 홍보팀
정성한
02-6740-1312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