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의 딸기맛 아이스크림은 없다
해태제과(www.ht.co.kr 대표: 차석용)는 딸기맛 아이스크림인 '부라보 센터 필(Center-fill) 딸기'를 25일 출시한다. 새롭게 단장한 부라보콘 딸기맛 출시에 발맞춰 '제 1회 부라보콘 대학생 광고 대상'을 개최하는 등 대대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부라보 센터필 딸기'는 이름 그대로 달콤한 딸기 아이스크림 가운데에 풍부한 딸기 시럽으로 채워진 기둥이 있어 최상의 딸기맛을 느낄 수 있다. 딸기의 상큼함을 아이스크림의 부드러움에 잘 녹여낸 제품으로 일반 딸기맛 콘아이스크림의 딸기 함유량이 5%정도인데 반해 '부라보 센터필'은 딸기가 무려 14%나 함유된 프리미엄급 아이스크림이다.
'부라보 센터필 딸기'는 딸기시럽 토핑으로 첫맛을 사로잡는다. 다른 딸기맛 아이스크림에서 맛볼 수 없었던 딸기 과육이 아이스크림 속에 들어 있어 생딸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아이스크림 가운데 길게 박혀있는 딸기시럽 기둥은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에 새콤 달콤한 딸기맛을 더하여 상큼한 딸기의 맛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국내 최장수 아이스크림으로 기네스북에 올라있는 부라보콘은 지난 1970년에 첫선을 보인 이후 34년간 꾸준하게 사랑 받아온 제품이다. 2004년 해태제과는 기존 부라보콘의 바닐라와 피스타치오 맛은 남기고 체리베리와 헤이즐넛 맛을 센터필 딸기로 교체하여 가장 인기있는 3가지 맛으로 부라보콘 시리즈를 새롭게 구성하였다. 경쟁업체와는 달리 빅모델을 기용한 마케팅에 주력하기 보다 맛에 충실한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인정을 받겠다는 의지를 보이고 있다.
해태제과는 '부라보 센터필 딸기'의 출시에 맞춰 대학생 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 '제 1회 부라보콘 대학생 광고대상'은 대학생들의 자유롭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마음껏 재능을 펼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해주고자 개최하게 되었다. '34년간 사랑을 받아온 부라보콘이 젊은층에게 더욱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차별화 되고 뛰어난 TV광고'를 제작하는 것이 응모 과제이다.
참가자격은 전공에 관계없이 전국 2년제 이상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개인 또는 4인 이내로 팀을 구성하면 된다. 참여를 원하는 대학(원)생은 해태제과 홈페이지(www.ht.co.kr)나 LG애드 홈페이지(www.lgad.co.kr)에 접속하여 참가 신청서를 출력 및 작성 후 작품과 함께 3월 29일 ~ 4월 23일까지 우편이나 방문접수 하면 된다.
대상 1팀에 300만원 등 총 13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수상자 발표는 5월 4일이다. 입상자에게는 해태제과 입사 지원시 소정의 특전과 해태제과가 주최하는'마케팅 세미나'등 각종행사에 우선 참가 자격이 부여된다.
해태제과는 이번 광고 공모전을 통하여 젊은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수혈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우수한 아이디어는 부라보콘 광고 제작시 반영하여 연양갱, 오예스 등 최근 잇달아 히트한 광고열풍을 부라보콘이 이어나가게 할 예정이다. 부라보콘의 올해 매출 목표는 400억이며, '부라보 센터필'은 150억원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 가격 및 중량 : 700원 / 140ml
문의: 해태제과㈜ 홍보팀 소성수 파트장 : soss@ht.co.kr 전화:709-7552
웹사이트: http://www.h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