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관리 관리소장·전기기사·소방설비기사 채용정보

뉴스 제공
에프엠잡
2011-07-08 15:49
성남--(뉴스와이어)--시설관리 전문취업포털 에프엠잡(www.fmjob.com, 대표 정순화)은 신답 경남아파트 등에서 시설관리, 관리소장, 주택관리사, 공조냉동기능사,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전기기능사, 보일러취급기능사 채용이 활발이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신답 경남아파트에서 관리소장, 아파트관리기사, 아파트경리를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관리소장은 아파트관리소장경력자로서, 전기 방화관리자 실력자, 아파트관리기사는 전기기능사 소지자로 영선이 가능한자, 아파트경리는 부기2급이상자는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자는 7월 11일까지 에프엠잡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주식회사 비포스에서 관리소장을 모집한다. 분당근무자로서 전기선임가능자(전기기능사 2급 자격증 및 전기기사2급 자격증 소지자), 방화관리자 선임가능자(방화관리자강습과정수료자 및 건축기사, 전기기사소지자) ,가스안전관리자 선임가능자(가스기사2급, 고압가스기계 화학기능사2급안전관리원양성교육이수자) 우대한다. 지원자는 7월 29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주)나이가라관광에서 시설관리기사를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시설관리 경력자로서 2년이상 전기, 설비 경력 있으신분 우대한다. 지원자는 충원시까지 에프엠잡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삼륭AMC(주)에서는 빌딩시설관리직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시설(기계설비)관리 3년이상 경력자(보일러취급기능사 보유자)를 우대한다. 지원자는7월11일까지 에프엠잡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주)대홍에서는 분당 병원에 근무할 시설관리직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보일러기능사 2급이상 소지자(필수사항)우대한다. 지원자는 채용시까지 에프엠잡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이외에도 한국개발연구원에서 시설관리직을, 우리건물관리주식회사에서 관리소장을, 신성미소시티아파트입주자협의회에서 아파트경비원을, 주식회사 힐스하우징에서 관리소장과 시설관리기사를, 지에스아이(주)에서 시설관리팀장을, 롯데마트에서 전기사업기사를, 일진실업(주)전기시설관리직을, 신안포장산업(주) 전기안전관리자를 모집 중에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에프엠잡(www.fmjob.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프엠잡 개요
에프엠잡(http://www.fmjob.com)은 2003년부터 종합구인구직, 취업포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mjob.com

연락처

에프엠잡 홍보팀
070-8800-14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