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tar Health, Werner Guminski를 Commercial Strategy CEO로 선임

뉴스 제공
Kantar Health
2011-07-11 13:51
뉴욕--(뉴스와이어)--헬스케어 전문 글로벌 컨설턴시 및 마케팅 인사이트 선두 기업인 Kantar Health에서 Werner Guminski를Kantar Health Commercial Strategy의 CEO에 임명하였다. 그는 Kantar Health에서 Global Practices의 CEO를 역임했다.

Guminski는 새로운 역할에서 Kantar Health의 고객 전략, 포트폴리오 전략 및 혁신에 중점을 두는 상업적 전략의 개발 책임을 맡게 되며 계속해서 그는 글로벌 실무에 중점을 두게 된다.

Kantar Health의 CEO인 Lynnette Cooke는 “Werner는 기업 경영 경험이 풍부하며 당사에서 20년 째 근무하고 있어서 이 새로운 임무를 수행할 적임자이다. 그는 당사의 리서치 및 컨설팅 서비스를 보장하면서 현재와 미래의 시장 수요 모두를 처리하고, 오랜 동안 고객과 직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며 Kantar Health의 포트폴리오를 개발해왔다”라고 말했다.

Guminski는 처방약품 브랜드와 이해관계자 관리 및 글로벌 가격 책정과 보상 전략에 경험이 있다. 그는 1989년 이래 Kantar Health 레거시 기업인 TNS Healthcare Germany에서 상무이사로 근무했었고, 2007년 이후 글로벌 포트폴리오 개발의 책임자였다. Guminski는 2009년 Global Practices 및 Region Europe CEO로 Kantar Health에 합류했다.

Kantar Health (www.kantarhealth.com) 관련 정보

제약 및 바이오테크 컨설팅 및 시장 조사의 전문기업인 Kantar Health 는 마케팅 인사이트, 브랜드 마케팅, 비즈니스 개발 및 보건 경제학에 대한 입증된 결과를 도출하는 고유의 통찰력과 상품 그리고 결과 전문가 고유의 인사이트와 상품을 제공하며 그 예는 다음과 같다.

· 세계적으로 범위와 깊이 면에서 최고인 전염병학 정보. 국가, 치료분야, 전문가 또는 고객이 원하는 조합대로 환자 보고 결과 및 환자 치료 범위.
· 사업 개발, 임상관리, 신흥기술, 마케팅 및 영업, 지급자와 제공자, 보상과 전략 및 제품 계획을 포함하는 복잡한 종양학 시장에서의 비길 때 없는 경험.
· 다수의 치료 분야에 대한 KOL의 고유 글로벌 소스

Kantar Health의 팀은 수준 높은 비즈니스 노하우를 지닌 박사급 과학 전문가로 구성되어 솔루션이 증거를 기반으로 하고 상업적으로 중점을 두도록 한다. 신흥 시장 및 기존 시장에서 광범위한 전문성을 제공하여, 제품 수명 주기를 상품 포트폴리오 관리에서부터 라이센싱, 브랜드와 명성 관리에 대한 시장 접근까지 확장한다. 더욱 자세하게는 임상연구, 환자 결과 및 건강과 안전에 대한 영업력 효과성까지 다룬다. 전세계 최대의 마케팅 에이전시인 WPP의 일부인, Kantar Health는 공유된 오프라인 및 온라인 연구 방법으로 글로벌 그룹의 영향력을 활용할 수 있지만, 문화적으로도 구체적이고 민첩하다. Kantar Health 는 고객에게 가장 높은 이익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둔다.

Kantar Health 개요
Kantar Health는 보건에 중점을 둔 글로벌 컨설팅 기업으로 미주, 유럽, 아시아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에 40여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antar.com/expertise/health

연락처

Paula Paradise
Vice President of Global Marketing
이메일 보내기
+1-484-442-1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