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패스원, 토익스피킹·오픽 오프라인 실전 모의테스트 실시
- 대기업에서 도입한 실전 모의테스트를 본시험 고사장과 동일한 환경에서 응시
- 월스트리트 인스티튜트에서 제공하는 영어면접 특강 무료 수강 제공 등 1석 2조 효과
이달 24일 월스트리트 인스티튜트 강남센터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실전 모의테스트는 온라인을 통해 개별 응시하던 기존 모의테스트에 본시험 고사장과 동일한 시험환경을 제공함으로서 응시생의 실전 적응력을 높여주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웅진패스원(대표 서영택)의 온라인 공인영어회화평가 모의고사 큐스피킹(Qspeaking)은 문항 구성에서 채점 방식까지 토익스피킹, 오픽(OPIc), 등의 공인회화시험과 가장 유사한 환경을 제공한다.
객관성 뿐만 아니라 응시자 개인별로 별도 문항을 구성하고 재응시하는 경우 중복문항 출제 금지 기능까지 갖추고 있으며, 이밖에 본인답변 다시듣기, 원어민 모범답안 듣기, 영역별 상세 결과 분석 등의 ‘테스트 레포트’를 제공받고, 채점자가 개별적으로 1:1음성코멘트를 통해 본인의 취약점을 직접 들려주고 있어 응시자가 시험 결과를 분석하는데 용이하다.
아울러, 이번 오프라인 실전모의고사에 응시하는 응시생은 월스트리트 인스티튜트에서 제공하는 무료 영어면접 특강도 들을 수 있다. 영어면접 특강은 ‘영어면접에 자주 나오는 질문과 모범 대답 패턴’, ‘면접 시 에티켓’과 ‘인터뷰 마무리하기’ 등을 주제로 오프라인 모의테스트를 마친 응시생을 대상으로 당일 월스트리트 인스티튜트 강남캠퍼스에서 진행된다.
웅진패스원 Qspeaking 김호승 마케팅 팀장은 “최근 기업들에서 공인영어회화 평가 성적 제출 비중이 점차 늘어나고 있음을 알 수 있다”며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 구직자들이 이번 오프라인 모의테스를 통해 신뢰도 있는 모의테스트로 현장 적응력과 함께 영어면접 비법도 들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참가신청은 웅진패스원 Qspekaing 홈페이지(www.Qspeaking.com)에서 가능하며, 응시료는 24,000원이다.
문의:02-811-7125
KG패스원 외국어테스트 개요
웅진패스원 퀸즈임프린트는 웅진패스원의 외국어테스트 사업부로서, 공인영어회화평가 OPIc와 TOEIC Speaking 모의테스트 및 온라인 교육과정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큐스피킹: http://www.qspeaking.com
웹사이트: http://language.passone.net
연락처
웅진패스원 퀸즈임프린트
과장 남태현
02-811-712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KG패스원 외국어테스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