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구, 14일 초복 맞아 신제품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 실시
- 블로그 글 하나면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 초대권이 공짜
- 몸매와 건강은 물론 마음의 건강까지 책임져 1석 2조 효과
<홈치킨>에서 색다른 초복 나기 제안을 해 화제다. 몸의 건강은 물론, 마음의 건강까지 책임져 주는 이색 이벤트를 실시하는 것.
국내 최초의 ‘버팔로 윙 전문점’ <홈치킨>에서 삼복의 시작인 초복을 맞아 복날을 현명하게 보내는 비법을 제안했다. 100% 닭 가슴살로 만든 신메뉴 ‘통살O’로 건강과 몸매를 잡는 동시에, 10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연극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에 소비자들을 초대해 마음까지 채워주는 것.
그 동안 <홈치킨>은 연중 문화 체험 캠페인 러브 코리아(LOVE COREA) 활동의 일환으로 각종 공연 및 영화 관람의 기회와 도서 증정 이벤트 등을 진행 해왔다. 이번 7월의 캠페인은 연극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 초대 이벤트로, 위 이벤트 내용을 개인 블로그 등에 소개하고 <홈치킨> 홈페이지에 이벤트 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초대권을 선물한다.
또한, 지난 13일 출시된 신 메뉴인 ‘통살O’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초복임에도 불구, 높은 물가 때문에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홈치킨>에서는 치킨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버팔로 윙’과 ‘통살O’를 반반 주문 시, 14,000원으로 할인 제공한다. 다양한 종류의 치킨을 맛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여러 가지 소스까지 맛볼 수 있어 벌써부터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이러한 <홈치킨>의 인기몰이의 비결은, 다양하고 색다른 메뉴를 기본으로 지속적인 문화 마케팅을 펼침과 동시에 박재범, 송중기, 한예슬, 장혁, 조인성 등으로 대표되는 국내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iHQ(sidusHQ)와 브랜드 마케팅 제휴 체결을 통해 색다른 홍보활동을 이어나가고 있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한편, <홈치킨>에서는 오는 7월 19일 화요일 오후 3시에 서초점에서 사업설명회를 열 계획이다. <홈치킨> 본사의 소개나 메뉴시식은 물론, 고객들의 직접적인 반응까지 확인할 수 있어 예비창업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가맹 문의:02-461-8295
웹사이트: http://home-chicken.com
연락처
일구 주식회사(홈치킨) 마케팅팀
정소인
02-499-82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