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교육의 새로운 바람, 홈스쿨 ‘몬스터’ 키트

뉴스 제공
비즈맘
2011-07-19 09:30
인천--(뉴스와이어)--외부교육기관이나 강사의 도움 없이 가정에서 엄마, 아빠가 자녀와 함께할 수 있는 홈스쿨 로봇교육 지원사인 ‘파파스쿨’(www.papaschool.com / (주)비즈맘 운영)의 ‘몬스터 키트’ 신규 출시상품에 대한 고객의 반응이 뜨겁다.

‘몬스터 키트’는 로봇교육의 기초부터 전문과정까지의 모든 교육과정을 단 하나의 키트로 마스터할 수 있도록 구성된 신개념 로봇키트이다.

단계별로 구입해야하는 고가의 로봇키트 구매 부담을 줄이면서도 몬스터 키트만의 다양한 부품들을 이용하여 기존 초등학교 로봇과정에서 볼 수 없었던 대형모델을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고객들의 마음을 잡은 것으로 판단된다.

실제 몬스터 키트를 이용하여 만든 로봇모델들은 기존의 교육용 로봇모델에서 볼 수 없는 외형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각종 전선이나 메인보드와 같은 부품들을 프레임을 이용하여 최대한 감추고, 겉으로 보이는 외형적인 디자인을 살린 것이 대표적 특징.

‘몬스터 키트’라는 이름에 걸맞게 단 하나의 모델 제작에도 수많은 부품들을 이용해야 하기 때문에 제작하는 시간도 하루 종일 걸릴 수도 있지만 조립에 자신 있는 자녀라면 누구라도 도전해 볼 욕심이 가는 모델이 바로 ‘몬스터’ 전용모델이라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로봇 조립 마니아를 위해 출시된 ‘몬스터 키트’가 로봇교육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지 관심 있게 지켜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이다.

EQ로봇교실 파파스쿨 홈페이지:www.papaschool.com

비즈맘 개요
비즈맘은 로봇교육사업 및 인터넷 유통 전문업체이다.
연락처

비즈맘
권오주 대표
032-543-00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