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텍스, 여성을 위한 휴가철 맞이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에너자이저코리아
2011-07-19 09:24
서울--(뉴스와이어)--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이하여 어떻게 하면 휴가비 부담을 줄일까 궁리하고 있는 알뜰족에게 희소식이 있다. 바로 기업들의 바캉스 시즌 맞이 고객이벤트 소식이다. 특히 여성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들이 풍성하게 펼쳐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손품’만 잘 팔아도 휴가비를 대폭 줄일 수 있는 여성을 위한 휴가철 알짜 이벤트들을 소개한다.

무엇보다 알뜰한 휴가를 우선하는 여성이라면 공짜 바캉스의 기회를 내건 이벤트들을 활용해보자.

에너자이저 코리아㈜의 세계적인 탐폰 리딩 브랜드 플레이텍스는 7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간 수영장 및 워터파크 이용권 등의 알짜 휴가상품을 증정하는 ‘물 만난 탐폰 시즌2 룰렛 이벤트’를 실시한다.

플레이텍스 탐폰 공식 홈페이지(http://playtextampon.co.kr)에 로그인을 하고 플래시 게임 형태의 룰렛을 돌리기만 하면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상품으로는 워커힐 호텔 수영장 이용권(3명, 1인 2매)을 비롯해 캐리비안베이 이용권(5명, 1인 2매)과 오션월드 이용권(5명, 1인 2매)을 비롯해 신세계 센텀스파 이용권 및 쉬크 여성면도기, 플레이텍스 탐폰 8개입 제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맥스무비 영화예매권과 같이 휴가철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푸짐한 상품들을 총 160명에게 증정한다.

비키니를 입기 위해 몸매관리에 신경을 쓰고 있는 여성이라면 몸매관리와 함께 공짜휴가도 즐길 수 있는 기회에 도전해보자. 농심 켈로그는 웹사이트와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켈로그 스페셜K 비키니 첼린지’ 행사를 7월 6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 ‘빛나는 2주간의 도전’, ‘My 스페셜 K 플랜 만들기’, ‘빛나는 비키니 챌린지 체험단 이벤트’ 세 가지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켈로그 홈페이지나 ‘My 스페셜 K’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2주간의 몸매관리 플랜을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몸매관리 플랜을 등록만 해도 즉석 당첨 형식으로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라떼 기프티콘 및 스페셜 K 체험팩을 총 130명에게 증정하며, 등록한 플랜에 따른 실행 여부를 체크해 완료하는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1명), 캐리비안베이 이용권(2명)을 비롯해 바비브라운 BB크림, 베네피트 하이빔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한다. 또, 2주 체험단을 모집해 직접 스페셜 K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지며 다양한 경품도 준비돼 있다.

할인 또는 추가혜택으로 부담 줄이는 깜짝~ 이벤트!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여행사들이 마련한 이벤트를 통해 할인의 기회를 잡아보자. 투어익스프레스는 8월31일까지 홍콩 여행상품을 구매하는 여성 고객들을 위해 쇼핑비용을 지원해주는 홍콩 LADIES PROMOTION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홍콩 에어텔 패키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신라면세점 1만원 사은권과 $50 이상 구입 시 사용가능한 1만원 E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신라면세점 4만원 선불카드도 증정한다.

안락한 휴식을 위해 호텔패키지를 이용하는 여성을 위한 이벤트도 다양하다. 그 중에서도 여성들이 피로를 풀 수 있도록 휴식&뷰티 케어를 중심으로 오는 9월 13일까지 진행하는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플레이 쉬크 서머 패키지(Play Chic Summer Package)’가 눈길을 끈다. 호텔 내 발네오 테라피의 아로마 등마사지 1인 이용권와 고급 화장품 리엔케이 셀루미너스 4종 기프트 세트, 캐스키스턴 (Cath Kidston) 파우치 등이 제공된다.

또한 직원과 간단한 게임을 통해 깜짝 선물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해 여름 휴가의 설레임을 두 배 더했다. 또한 이번 서머 패키지의 하이라이트인 경품 이벤트 ‘뻔뻔한 행운권 추첨(Fun Fun Lucky Draw)' 에도 참여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재미를 더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로마, 파리, 런던, 취리히, 바르셀로나 중 원하는 한 곳을 지정해 갈 수 있는 2인 왕복 항공권과 아코르 앰배서더그룹 호텔숙박권, 식사권 등이 제공된다.

웹사이트: http://www.energizer.co.kr

연락처

홍보대행 PRGATE
조소은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