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릿, 협력 기업 ASL홀딩스와 함께 ‘밸류 체인 어워드‘ 에너지 부문 수상

2011-07-19 09:35
서울--(뉴스와이어)--M2M (Machine-to-machine, 사물지능통신) 전문기업인 텔릿와이어리스솔루션즈(한국법인 대표 윤종갑, www.Telit.com, 이하 텔릿)는 오늘, 커넥티드 월드 (Connected World) 매거진이 주최하는 ‘밸류 체인 어워드(Value Chain Awards)‘에서 텔릿과 텔레포니카 O2(Telefónica O2)에 솔루션을 공급하는 ASL 홀딩스 (ASL Holdings, 이하 ASLH)가 올해의 에너지 부분 수상자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ASLH는 스마트 미터링에 특화된 혁신 제품을 개발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으며, 텔릿은 제품의 핵심 기술을 공급한 우수 협력 기관 (Enabler Award)으로 선정되었다.

커넥티트 월드 매거진이 주최하는 밸류 체인 어워드는 M2M 기술 및 관련 기기 분야에서 인정 받은 기업과 우수 도입 사례를 선보인 솔루션 제공업체를 수상자로 선정한다. 장치 연결 하드웨어, 무선 모듈, 네트워크 서비스, 프로비저닝 및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와 인프라 등 다양한 분야의 복합 기술 통합 과정을 입증해 최종 고객들의 솔루션 선택을 돕기 위한 목적으로 시행된다.

ASLH의 솔루션은 GPRS M2M 기술과 산업용 폼팩터 SIM을 기반으로 설계 되었으며, 보다 나은 확장성과 안정성을 위해 유연한 계약 관리를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에너지 검침 기관의 운영 비용을 줄이고, 규제가 철폐된 에너지 공급 시장에서의 손쉬운 검침 관리 유틸리티 사용을 돕는다. ASLH 고유의 GPRS 사용 방식은 네트워크 상의 데이터 전송량을 높이며, 안정성은 30~40% 증대시키는 한편 송수신 서비스 관리에 드는 비용을 절감한다.

ASL 홀딩스의 이언 워너(Iain Warner) 사업 개발 책임자는 “이번 수상으로 에너지 절감을 위한 M2M 전문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게 된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 에너지 공급업체들이 우리의 솔루션을 통해 고객들의 사용량에 대한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모니터링하고 나아가 보다 나은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텔릿의 도미니커스 헐 (Dominikus Hierl) CMO는 “M2M 시장이 성공적으로 확대되기 위해서는 전방위적인 기술 지원과 최신 정보의 공유가 필수적이다. 텔릿이 고객 지원에 가장 큰 우선 순위를 두는 것도 바로 그러한 이유이다. ASLH의 수상과 함께 우수 협력 기관에 선정되어 매우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텔릿은 고객들에게 자사 고유의 폼팩터와 제품 컨셉을 제공한다. 전 제품군은 애플리케이션 크기와 제품 규모에 따라 수량 및 통합 수준을 최적화 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동일한 제품군 내의 모듈은 모두 같은 크기와 모양, 연결 구조를 가진 한편 BGA 혹은 LCC 패키징 및 소프트웨어가 통일되어있어, 고객들은 제품 설계 시 최소한의 적용 과정만으로 손쉽게 통합, 수정할 수 있다. 특히 장기적으로 사용될 애플리케이션의 모듈을 찾는 고객들의 경우 추가 개발 비용의 지출을 막고 기존 투자 비용을 지킬 수 있는 이점을 누릴 수 있다.

텔릿와이어리스솔루션스 개요
텔릿 (Telit)은 세계적인 모바일 통신전문 회사이다. 2006년 한국시장에 진출한 Telit Wireless Solutions Co. Ltd.는 이탈리아 트리에스테에 있는 Telit Communications plc. (런던주식시장 AIM: TCM)의 자회사로서 2006년 6월 ㈜벨웨이브에서 분사한 CDMA 모듈 사업부문을 텔릿 그룹에서 인수하면서 새롭게 출범한 한국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telit.com

연락처

텔릿와이어리스솔루션즈
이경준 부장
02-368-4612
이메일 보내기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정은경 실장
02-3672-65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