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사이즈, 향상된 인프라스트럭처 제공하여 포괄적 비디오 협업 제공

- 라이프사이즈 트랜지트, 라이프사이즈 브릿지, 라이프사이즈 컨트롤로 네트워크에 지능화된 최적의 솔루션 제공

뉴스 제공
라이프사이즈
2011-07-20 10:19
서울--(뉴스와이어)--로지텍의 화상회의 사업부인 라이프사이즈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지사장 한석호, www.lifesize.co.kr, 이하 라이프사이즈)는 완벽한 가상화 성능을 지원하는 ‘라이프사이즈 트랜지트 서버(LifeSize® Transit™)’와 48회선의 동시 비디오 통화가 가능한 ‘라이프사이즈 브릿지(LifeSize® Bridge™)’, 그리고 여러 업체 간의 상호 운용성을 보장하는 ‘라이프사이즈 컨트롤(LifeSize® Control™)’을 포함한 자사 인프라스트럭처 제품군의 성능을 향상시켰다고 발표했다.

이 같은 성능 향상을 통해서 소비자들은 확장성이 뛰어난 개방형 HD 비디오 프레임워크를 이용할 수 있으며, 최소의 비용으로 전체적인 조직의 비디오 통화 이용과 관리, 그리고 활용 확장에 있어 최고 수준의 유연성을 확보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발표는 라이프사이즈가 소비자들이 직면하는 어려움과 복잡함을 제거할 수 있는 인프라스트럭처 솔루션 구축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온 결과이다. 사용자들은 이번 기능 강화로 인해 투자 효과를 극대화하여 뛰어난 생산성을 제공하는 비디오 회의를 완벽하게 실현할 수 있다. 특히 새로운 기능들은 사용자들이 어떠한 네트워크에서도 쉽고 안전하게 상호 접속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세계적인 수준의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을 구축하고 유지할 수 있는 IT 기술 지원을 받아서 최고의 비디오 회의 시스템을 빠르게 적용할 수 있게 해준다.

라이프사이즈의 한석호 지사장은 “인프라스트럭처는 비디오 네트워크의 근본이며 이를 지원하는 기술은 끊김이 없고 상호운용이 가능해야 한다.”면서, “라이프사이즈는 소비자에게 지속적으로 유연성과 빠른 구축, 쉬운 통합을 통해 더 큰 규모에서도 비디오 협업이 가능하도록 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이번에 발표한 새로운 인프라스트럭처의 특징은 가상화와 상호 운용성, 그리고 확장성 측면으로 볼 수 있는데 이를 통해서 업계 트렌드를 새롭게 정의할 것이다. 라이프사이즈가 획기적인 단순함을 갖춘 비디오 협업의 규칙을 다시 한 번 쓸 것이며, 비디오를 모든 업무 환경의 필수적인 요소로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라이프사이즈 인프라스트럭처 솔루션의 새로운 기능:

라이프사이즈 트랜지트: SIP/H.323 방화벽과 네트워크주소변환(NAT) 탐색(Traversal) 솔루션이며 기관 내·외부에서 더욱 빠르고 쉽게 옵션을 구축할 수 있게 한다. IT 관리자는 이제 라이프사이즈 트랜지트 서버의 VMware® 옵션의 가상화 기능을 통해 구축과 관리에 대해 더 많은 선택권과 유연성을 가지게 되었다.

라이프사이즈 브릿지: 시장의 판도를 바꿀 라이프사이즈의 멀티포인트 컨트롤 유닛(MCU)는 이제 대규모 그룹과의 협업(단일 연결 선에서 최대 48명 가능)이 가능하며 많은 지역의 여러 사람들을 연결하여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48회선 비디오 통화와 함께 라이프사이즈 브릿지 1.1은 대기업 구축에 필수적인 10개의 추가적인 기능을 포함한다.

라이프사이즈 컨트롤: 업계의 가장 개방적이고 상호운용 가능한 비디오 관리 솔루션으로 라이프사이즈와 선도적인 다른 비디오 회의 제품과의 통합을 확장하고 있다. 라이프사이즈 컨트롤은 이제 ‘라이프사이즈 데스크탑(LifeSize® Desktop™)’과 최신 라이프사이즈 제품군에 대한 자동 라이프사이즈 계정 프로비저닝(provisioning)을 포함하여 라이프사이즈 트랜지트 사용자들의 비디오 환경의 관리와 통제를 가능하게 한다.

라이프사이즈 개요
라이프사이즈는 HD 영상회의 및 텔레프레즌스 업계 리더이다. 2003년 설립된 라이프사이즈는 고 해상도 HD 영상회의를 개척했으며, 원거리라도 같은 장소에 있는 것처럼 자연스럽고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라이프사이즈는 2009년 로지텍에 인수되었으며, 음성이 있는 곳에 영상이 함께해야 한다는 기업 비전을 지향하고 있다. 라이프사이즈, 라이프사이즈 로고 및 라이프사이즈 상표는 라이프 사이즈 커뮤니케이션즈 고유 등록상표이다. 로지텍, 로지텍 로고 및 로지텍 상표는 스위스 및 이외 국가에 등록되어 있다. 모든 등록 상표는 각 소유자에 속해 있다. 관련 사진은 www.lifesize.com/press/media_kit 에서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lifesize.com/ko

연락처

라이프사이즈
이정훈 차장
02-558-6780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샤우트코리아
오정아 대리
02-6250-9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