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터민 360가정에 어린이 영양제 전달

2011-07-21 09:13
안산--(뉴스와이어)--중앙대학교 약대 ROTC(회장 박영근) 모임에서 회원들의 의견을 모아 지난 7월 16일 차상위 가정 등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의 어린에게 전달 해 달라는 취지로 안산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권오영)에 기탁해 전달식을 가졌다.

모임의 한 관계자는 세상의 모든 어린이들이 영양 결핍으로 건강을 해치는 일이 없어야 한다고 전제한 후, 앞으로 매년 정기적으로 이 사업을 실시하여 그런 뜻깊은 일에 지속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산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다문화가정이면서도 실질적 도움을 받지 못하는 탈북이주민 가정 중 경제적으로 어려운 360가정의 어린에게 7월 20일 전달하였다.

안산시자원봉사센터에서 운영하는 ‘나눔 물결사업’이 지역사회에 많이 알려지면서 정확하고 효율적인 전달체계 시스템을 구축해 후원자 및 도움 대상자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안산시자원봉사센터 권오영 이사장은 “앞으로 자원봉사 마케팅을 통해 더 많은 단체, 기업 및 개인들이 나눔에 동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안산시자원봉사센터 개요
안산시자원봉사센터는 지역사회에 잠재된 자원봉사자를 발굴 · 육성하고 보다 체계적인 관리와 지원을 통해 시민과 함께 사랑 나눔의 아름다운 삶을 만들어 가는 것을 사명으로 지역공동체 형성을 위해 일하는 곳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ansan1365.or.kr

연락처

안산시자원봉사센터 교육홍보
유다정 주임
031-411-9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