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은 아마추어 미식가…지오맛아카데미, 온라인 강좌 개설

뉴스 제공
지오 맛 아카데미
2011-07-21 11:25
서울--(뉴스와이어)--직장인을 위한 전문미식가 프로그램이 직장인을 위해 공개 되었다. 최고의 미식가들이 즐기는 맛의 수준을 대중화 하기위해 ‘지오 맛 아카데미’(http://www.goood000.com)에서는 온라인으로 강좌를 개설하였다.

직장인들은 맛있는 집을 찾는데 익숙하다. 소문에 빠르고 입맛이 까다롭기까지하다. 수준 높은 음식점들을 다니면서 다양하게 경험한 입맛의 수준은 어느새 전문가에 이르러 있을 정도이다. 직장생활을 하면서 알게 모르게 쌓이는 스트레스는 음식을 먹을 때 쉽게 풀어진다. 그래서 음식은 선택도 중요하지만 먹을 때의 과정이 더욱 중요하다.

직장에서 중간의 쉼을 가지는 여유로운 시간이 먹는 시간임을 가만하면 음식을 먹을 때 어떻게 먹어야 맛있게 먹는가는 새로운 도전이다. 이제는 맛있게 먹는 방법을 챙겨야 한다. 감각의 자유로움은 먹을 때에 제일 많이 활용이 되는데 긴장으로 인한 감각의 억제가 맛있게 먹는 것을 방해한다. 그러한 예로 먹을 때 업무를 생각하면 일의 능률이 좋을 수는 있지만 맛을 즐기는데는 도움이 안된다.

너무도 바쁜 생활에 길들여진 직장인들이 맛있게 먹는 방법을 활용하면 스트레스를 쉽고 빨리 풀어낸다고 주장한다. 맛있게 먹는 것은 오감을 활용하여 먹는 것으로 맛이 주는 감동을 증폭시켜주기 때문이다.

맛있게 먹는 것에 대하여는 누구나의 방법으로 개성을 가지고 있지만 대부분의 직장인들은 30점의 행복을 즐기고 있다다. 전문적인 미식가일지라도 60점의 행복을 즐기는 수준이라고 하는데 맛이 주는 행복한 교육을 마치면 90점의 행복을 즐길 수 있다.

누구나 맛을 즐길 수 있는 시대에 들어서있다. 비싼 집을 가서 제대로 맛을 즐기지 못하면 참으로 안타까운 일이다. 맛은 평생에 한번 탐구해야 할 자기만의 숙제인데 지오 맛 아카데미(http://blog.naver.com/goood000)에서는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최고 수준의 맛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지오 맛 아카데미 개요
지오 맛 아카데미는 맛 평가사를 교육하는 맛 교육 전문기관이다. 프랜차이즈, 외식업체, 기업체에서 맛 교육을 실시하고 사)한국능률협회에서 맛 평가사 자격증 과정이 발행된다.

http://blog.naver.com/goood000

웹사이트: http://www.goood000.com

연락처

아룸
조기형 대표
02-880-0034
011-732-57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