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노바티스, 무좀 없는 건강한 발 위한 ‘우리 가족 발사랑’ 어플 개발

-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통한 질환 인지도 제고 및 제품 브랜딩 캠페인 진행

- ‘무좀 브레이커’ 게임 어플리케이션 이어 무좀치료제 1위 ‘라미실’로 앞서가는 서비스 재확인

뉴스 제공
한국노바티스
2011-07-21 15:13
서울--(뉴스와이어)--한국노바티스(주)(대표: 에릭 반 오펜스, 이하 한국노바티스)가 소비자들의 효과적인 발 건강 관리와 무좀 질환 인지도 제고 및 치료의 중요성을 알리고, 자사의 무좀 치료제 라미실에 대한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우리 가족 발 사랑’ 어플리케이션을 선보였다.

‘우리 가족 발 사랑’ 어플리케이션은 지난해 큰 사랑을 받았던 무좀 관련 게임 어플리케이션인 ‘무좀균 브레이커’의 뒤를 잇는 어플리케이션 시즌 2 프로그램으로 대표적인 여름 질환인 무좀을 보다 효과적으로 치료하고 신체 건강의 지도라 불리는 발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한 유용한 컨텐츠들로 구성됐다.

‘우리 가족 발 사랑’ 어플리케이션은 세 가지 주요한 기능으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우리 가족 발 지압점 찾기’는 피로, 집중력 향상, 위장 장애, 다이어트 등의 하위 메뉴로 구성 되어 있으며 각기 해당 목표를 위한 유용한 발 지압점들을 표시하고 안내해 준다.

두 번째, ‘라미실 판매 약국을 찾아라!’는 현재 사용자의 위치와 연동되어 근처에 가장 가까운 라미실 구입이 가능한 약국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찾아줘 손쉽고 빠른 무좀 치료제의 구입을 지원한다. 마지막으로 ‘라미실 원스 자세히 보기’는 단 1회 사용만으로도 13일간 약효가 지속되며 효과적으로 초기 지간형 무좀 치료를 돕는 자사의 ‘라미실 원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지난해, ‘무좀균 브레이커’가 무좀과, 무좀 치료를 주제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게임 콘텐츠로 개발되었다면 올해 ‘우리 가족 발 사랑’ 어플리케이션은 바쁜 일상을 발로 뛰며 열심히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질환인 무좀으로부터 발을 보호하고 건강하게 하며, 이를 통한 전신의 건강을 지원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한국노바티스의 무좀 치료제 라미실은 지난해 외용 항진균제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기록한 대표 무좀 치료제로서 지난해에 이어 새로운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통해 1위 제품의 앞서가는 리더십을 더욱 확고히 하고 고객의 큰 성원에도 보답하고자 했다. 또한 무덥고 습한 여름과 장마철, 더욱 괴로워지는 무좀 환자들의 발 건강 관리를 지원하고 무좀 치료에 대한 인식과 경각심을 높이고 효과적인 치료도 도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라미실 마케팅 담당 유은하 BM은 “지난해 게임 어플리케이션 출시를 통해 그 동안 라미실에 대해 큰 사랑과 성원을 보내줬던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했다”며 “올해는 한발 더 나아가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의 발 건강과 무좀 치료를 지원하는 보다 실질적이고 유용한 어플리케이션을 선보이게 됐으며, 이런 소비자 대상의 앞서 가는 신개념 서비스들을 계속해서 펼쳐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우리 가족 발 사랑’ 어플리케이션은 네이버, 다음 등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 가능한 라미실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사용자 모두 설치와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QR코드를 통한 간편한 설치도 지원하며, 지난해 출시됐던 ‘무좀 브레이커’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한편, 한국노바티스의 무좀치료제 라미실(성분: 테르비나핀)은 빠르게 무좀균을 사멸해, 적용기간이 짧고 적은 용량으로도 무좀균을 효과적으로 치료한다. 특히, 1회 적용 라미실원스 뿐 아니라, 라미실 크림, 덤겔, 스프레이 등 제품군이 다양해 무좀 부위, 상태 및 소비자 선호도에 따라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한국노바티스 개요
노바티스그룹의 국내 자회사인 한국노바티스(에릭 반 오펜스, www.novartis.co.kr)는 서울 중구 남대문로에 있으며 500 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고혈압 치료제 ‘디오반’, ‘엑스포지’, 만성폐쇄성폐질환 치료제 ‘온브리즈’, 백혈병 치료제 ‘타시그나’, 진행성유방암 치료제 ‘아피니토’, 치매 치료제 ‘엑셀론패취’, 파킨슨병 치료제 ‘스타레보’, 당뇨병 치료제 ‘가브스’, 면역억제제 ‘산디문뉴오랄’과 황반변성 치료제 ‘루센티스’, 무좀 치료제 ‘라미실’, 수막구균성뇌수막염백신 ‘멘비오’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vartis.co.kr

연락처

홍보대행 마콜커뮤니케이션컨설팅
최종웅 팀장
02-6915-30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