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피는 아침마을, 야생화 헤어·바디 여행용 세트 출시

- 홍화, 연꽃 천연 야생화 성분 함유 제품

- 여름철 휴가 피서에 알맞은 여행용 파우치 증정…29일까지 출시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꽃피는아침마을
2011-07-22 12:00
충주--(뉴스와이어)--꽃피는 아침마을(최동훈 대표, 이하 꽃마)에서 ‘야생화 헤어&바디 제품’의 여행용 세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얼마 전 출시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꽃마 야생화 헤어&바디’ 제품의 여행용 세트로서 샴푸, 린스, 바디워시, 폼클렌징 4종을 담고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이용 가능한 형태로 생활 방수가 가능한 파우치와 함께 다가오는 휴가철에 알맞게 사용할 수 있다.

꽃마 야생화 헤어,바디 세트는 차가청국장화장품을 함께 만든 소망화장품과의 또다른 합작품으로 홍화, 연꽃 등 산과 들에서 자란 천연 야생화 성분을 넣어 제작 되었다. 전체 함량 중 천연유래성분이 바디로션의 경우 70% 이상, 샴푸와 린스, 바디워시는 90% 이상으로 색깔과 향기, 성분 모두 자연 그대로를 담고 있다.

헤어제품인 ‘꽃마 야생화 샴푸와 린스’는 노랗고 붉은 꽃망울이 소담스러운 ‘홍화’를 소재로 삼았다. 홍화의 또 다른 이름이 ‘잇꽃’인데, 사람 몸에 이롭다 하여 잇꽃이라 불리운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우리 몸에 유익한 성분을 많이 갖고 있다.

특히 홍화씨가 지닌 풍부한 단백질, 비타민E, 미네랄 등은 강력한 항노화 작용을 해 모발과 두피 내의 유해산소 활성화를 억제시켜 모발이 손상되는 것을 방지해 주고, 머릿결을 매우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들어 준다.

바디제품인 ‘꽃마 야생화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은 진흙 속에서도 청초하고 고매한 아름다움을 간직한 채 자라는 ‘연꽃’을 소재로 하였다. 연꽃은 꽃, 잎, 뿌리 전체에 비타민과 미네랄의 함량이 높으며, 여기에 피부의 손상을 방지함과 동시에 영양도 공급해주는 히알루론산 성분을 더해 피부가 건강하고 맑게 유지되도록 만든 제품이다.

꽃마에서는 출시를 기념하여 7월 22일(금)부터 7월 29일(금)까지 최대 40% 할인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1세트 구매 시, 30%할인 12,000원 ▶ 8,400원 / 2세트 구매 시, 40%할인 24,000원 ▶ 14,400원

상품 정보

▲홍화샴푸 50ml ▲홍화린스 50ml ▲연꽃 바디워시 50ml ▲연꽃 폼클렌징 30ml(4종)

꽃피는 아침마을 바로가기:http://www.cconma.com

꽃피는아침마을 개요
꽃피는 아침마을은 좋은 의식주 문화를 키워가는 ‘건강 및 행복 공동체’를 지향하는 인터넷 쇼핑몰이다.

웹사이트: http://www.cconma.com

연락처

꽃피는아침마을 기획팀
김지웅 과장
010-2769-74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