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피는아침마을, ‘물망초 수분에센스·미스트’ 출시

15일까지 출시기념 최대 40%할인

뉴스 제공
꽃피는아침마을
2016-06-02 09:00
충주--(뉴스와이어)--스토리 커머스 꽃피는 아침마을이 꽃마 야생화 화장품 라인에 ‘물망초 수분에센스’와 ‘물망초 미스트’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물망초 수분에센스’와 ‘물망초 미스트’는 강력한 수분 보유력이 특징이어서 천연 수분 저장고라 불릴 정도인 ‘물망초’를 주요 소재로 삼아 만들어진 화장품이다. 건조하고 각질이 들뜬 피부에 촉촉하게 수분감을 주고 작은 수분 미세 입자가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강력한 수분력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물망초, 천연꿀, 마치현, 차가버섯등의 성분이 들어 있어 항균 및 피부 진정효과와 세포재생력도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청량감이 느껴지는 산뜻한 향을 가지고 있으며 빠르고 가볍게 흡수되기 때문에 여러가지 화장품을 바르기 부담스러운 여름철에 사용하기에 이상적인 제품이다.

제품을 개발한 박서유 팀장은 “이번 신상품은 이미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같은 라인의 물망초 수분크림에 이은 여름철 베스트 아이템이 될 것”이라며 “내추럴 성분들로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이기 때문에 여름에 가볍게 사용할 화장품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좋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꽃마 야생화 물망초 수분에센스’와 ‘꽃마 야생화 물망초 미스트’는 꽃피는 아침마을 홈페이지와 전용 앱(iOS, Android)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기념으로 15일(수)까지 단품 30%할인, 세트 40%할인 혜택 이벤트가 진행된다.

꽃피는아침마을 개요

꽃피는 아침마을은 좋은 의식주 문화를 키워가는 ‘건강 및 행복 공동체’를 지향하는 인터넷 쇼핑몰이다.

물망초 수분에센스, 미스트 출시 이벤트 페이지: http://www.cconma.com/store/561/new_mulmangcho

웹사이트: http://www.cconma.com

연락처

꽃피는아침마을
마케팅팀
이하림 팀장
070-7525-37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