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안전방송, ‘뽀로로와 함께하는 실종아동, 유괴예방 캠페인’ 실시

- 사회안전방송과 실종아동전문기관이 함께하는 공익 캠페인

뉴스 제공
사회안전방송
2011-07-26 01:00
서울--(뉴스와이어)--사회안전방송(대표: 이용원, www.safetv.co.kr)과 보건복지부 위탁 어린이재단 실종아동전문기관(소장: 정원만, www.missingchild.or.kr)은 여름방학 시즌을 맞이하여 ‘뽀로로와 함께 하는 아동 실종, 유괴예방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캠페인 기간은 오늘부터 8월 25일(목)까지며, 아동실종과 유괴예방에 관련된 간단한 O, X 퀴즈풀기 프로그램에 참여 할 수 있다.

참여하신 분에 한해 <아동실종예방수첩>과 <실종예방팔찌> 등의 경품을 발송할 예정이며, 참여 방법은 사회안전방송 홈페이지(www.safetv.co.kr)와 실종아동전문기관 홈페이지(www.missingchild.or.kr)에서 접속 후, 참여가 가능하다.

실종아동전문기관의 이혜원 홍보담당자는 “여름휴가를 떠나기 전에, ‘뽀로로와 함께 하는 아동 실종, 유괴예방 온라인 캠페인’에 참여하셔서 퀴즈도 풀고, 실종예방용품 경품도 받아,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휴가를 다녀오시길 바란다”며 안전한 가족휴가와 여행을 당부했다.

앞으로도 사회안전방송 세이프TV와 실종아동전문기관은 긴밀한 협력과 공동캠페인 등을 통해 실종방지캠페인과 범죄예방캠페인 등 사회공헌적인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 캠페인 기간 : 오늘 ~ 8월 25일(목)
- 참여내용 : 아동 실종, 유괴예방 O, X 퀴즈 풀기!
- 참여혜택 : <아동실종예방수첩>과 <실종예방팔찌> 를 보내드립니다.
- 참여방법 : www.safetv.co.kr 또는 www.missingchild.or.kr 홈페이지 접속 후 참여

사회안전방송 개요
사회안전방송 세이프TV는 전국의 케이블방송국(SO)을 통해 자체 제작한 HD콘텐츠를 포함, 공익적이고 공공적인 HD보유 콘텐츠를 24시간 프로그램 편성, 방송하는 사회안전분야 전문채널방송국이다. 늘 국민과 함께하며 사회의 어둡고 외진 구석 구석까지, 시작은 미약하지만 세상을 밝히는 따뜻하고 밝은 빛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http://blog.naver.com/safetv
http://cafe.naver.com/safetv
http://www.pandora.tv/119
http://premium.mgoon.com/safetv
http://twitter.com/safe_tv

웹사이트: http://www.safetv.co.kr

연락처

사회안전방송 홍보담당
유지원 PD
전화 070-8115-9119
팩스 070-8117-91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