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인월드, 로보트 태권브이 35세 기념 그래피티 제작

뉴스 제공
이비즈런
2011-07-26 11:01
과천--(뉴스와이어)--하비인월드(www.hobbyin.com, 대표 엄윤성)는 지난 24일(일요일) 하비인월드 그래피티 광장에서 ‘로보트 태권브이 35세 기념’ 그래피티를 제작하고, 축하파티를 열었다.

국내 최고의 그래피티 작가 닌볼트와 그 팀원들이 함께 작업한 태권브이는 35세의 노장에도 불구하고, 벽에서 곧 튀어나올듯한 자태로 그 위엄을 뽐내고 있다.

하비인월드의 김소연 이사는 "우리나라 애니메이션의 역사적인 주인공인 태권브이 35세 생일을 그냥 넘길 수가 없어서, 더욱 힘차게 표현할 수 있는 그래피티로 표현하고 싶었다. 하비인월드에서는 앞으로 계속해서 어른들의 추억 속에 존재하는 동화 속의 주인공들과 자라나는 아이들의 마음속에 크게 자리하는 멋진 캐릭터들의 즐거운 이벤트를 관객들과 함께 해나갈 것'이라며 신바람나는 세상 하비인월드를 만들어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하비인월드는 과천 서울대공원 구 IT월드 자리에 위치한 국내 최대규모의 상설 취미박물관으로 프라모델, 미니어처, 디오라마, 구체관절인형 등 2천여 취미작품들이 전시되어 있다.

이비즈런 개요
이비즈런은 세상의 모든 취미, 누구나 신바람나는 세상을 모토로 세계 최초 취미박물관 '하비인월드'를 운영하는 회사입니다. '하비인월드'에서 1년 365일 매일 아름다운 걸작품을 감상할 수 있고 각종 취미공예 및 제작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hobbyin.com

연락처

하비인월드
홍보마케팅이사 김소연
02-507-5210
010-7538-85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