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사이즈 코리아, 한석호 신임 지사장 취임

뉴스 제공
라이프사이즈
2011-07-26 11:33
서울--(뉴스와이어)--로지텍의 화상회의 사업부인 라이프사이즈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www.lifesize.co.kr, 이하 라이프사이즈)가 지난 6월 신임 한국 지사장에 한석호씨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한석호 신임 지사장의 취임에 따라 라이프사이즈는 격화되는 국내 화상회의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고, 시장 요구에 최적화된 솔루션 제공을 통해 국내 비즈니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라이프사이즈코리아는 출범 이후 국내의 HD 통신 인프라와 더불어 빠르게 성장한 화상회의 전문 업체로, 화상회의 솔루션뿐 아니라 풀 HD 코덱과 MCU, HD 스트리밍 솔루션 등으로 국내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해 왔다. 이번에 한석호 지사장을 맞이하여 총판사업 구조를 더욱 강화하고 마케팅 지원 시스템을 안정화하며 파트너 서브 채널 등을 확고히 해 시장 점유율을 넓혀갈 계획이다.

한석호 신임 지사장은 취임 전까지 지난 3년간 델 인터내셔널에서 국내 소비자 부문의 마케팅 및 세일즈 총괄 부사장을 역임한 바 있으며, 그간 국내 소비자 부문 강화를 위한 전략적 마케팅 활동을 추진해왔다.

또한, 한 지사장은 20년 이상 줄곧 다국적 IT회사에서 근무하며 다양한 분야에서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인텔에서 10여 년 동안 CPU, 서버, 메인보드 등 다양한 제품의 채널 세일즈를 담당하였고, 2006년까지 미국 그래픽 칩 메이커인 엔비디아의 한국 지사장을 거쳐 음성패킷망 소프트웨어 기업인 아이피 솔루션즈의 한국 대표이사를 역임하며 그 성과를 인정받아 왔다.

라이프사이즈의 사이먼 클래링볼드(Simon Claringbold) APAC 부사장은 “라이프사이즈 코리아의 한석호 지사장 선임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그가 쌓아온 깊이 있는 업계 지식과 경영 능력을 기반으로 라이프사이즈 코리아를 잘 이끌어 낼 것이며, 이를 통해 라이프사이즈가 한국 HD 화상회의 시장에서 확고한 위치를 차지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석호 지사장은 “라이프사이즈는 고해상도 HD 화상회의 시장을 개척한 선구자로 가장 생생한 화상회의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고 자부한다. 라이프사이즈만의 기술력과 혁신성을 바탕으로 국내 시장에서도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나갈 계획”이라며 “최근 HD 화상회의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있으며, 라이프사이즈는 유연하고 최적화된 방법을 통해 기업에 다양하고 풍부한 화상회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앞으로도 탄탄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라이프사이즈의 브랜드 입지를 높이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라이프사이즈 개요
라이프사이즈는 HD 영상회의 및 텔레프레즌스 업계 리더이다. 2003년 설립된 라이프사이즈는 고 해상도 HD 영상회의를 개척했으며, 원거리라도 같은 장소에 있는 것처럼 자연스럽고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라이프사이즈는 2009년 로지텍에 인수되었으며, 음성이 있는 곳에 영상이 함께해야 한다는 기업 비전을 지향하고 있다. 라이프사이즈, 라이프사이즈 로고 및 라이프사이즈 상표는 라이프 사이즈 커뮤니케이션즈 고유 등록상표이다. 로지텍, 로지텍 로고 및 로지텍 상표는 스위스 및 이외 국가에 등록되어 있다. 모든 등록 상표는 각 소유자에 속해 있다. 관련 사진은 www.lifesize.com/press/media_kit 에서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lifesize.com/ko

연락처

라이프사이즈
이정훈 차장
02-558-6780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샤우트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오정아 대리
02-6250-98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