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바비젼, 전국 5개 도시 ‘O2OPTIX(오투옵틱스)’ 시험착용 거리 캠페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눈 의학 전문 기업인 한국시바비젼(주) (www.cibavision.co.kr, 대표: Vikas Patel 비카스 파텔)는 높은 산소전달율로 눈 건강을 지켜주는 한달 착용 렌즈 'O2OPTIX(오투옵틱스)' 출시를 기념해 'O2OPTIX(오투옵틱스)' 시험 착용 캠페인을 전국 5개 도시에서 5월 26일부터 6월 11일까지 실시한다.

이 행사는 서울, 경기, 부산, 대구, 대전, 광주 등 전국 5개 도시의 대학가와 대형 쇼핑몰 등 유동인구가 많은 곳을 중심으로 거리 캠페인으로 진행되며, 소비자들에게 'O2OPTIX(오투옵틱스)’ 1쌍을 무료로 시험 착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국시바비젼의 마케팅 담당 황안상 차장은 "이번 시험착용 거리 캠페인은 기존 콘택트렌즈(traditional hydrogel lens)보다 5배 높은 산소전달율로 렌즈 착용시의 뻑뻑함과 건조함을 감소시키고 더 하얗고 깨끗하고 건강한 눈을 지켜 주는 'O2OPTIX(오투옵틱스)'의 우수성을 알리는 기회가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cibavision.co.kr,

연락처

프레인 이소영 011-9005-8755 02-722-2693 ext.36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