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걸스카우트 국제야영에 협찬사 참여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11-07-28 08:41
서울--(뉴스와이어)--60년 발효명가 샘표(www.sempio.com, 대표이사 박진선)가 강원도 고성에서 열리고 있는 ‘제13회 걸스카우트 국제야영’에 협찬사로 참여해 건강스낵브랜드 질러(Ziller)를 후원했다고 28일 밝혔다.

샘표는 시작과 성장, 공유를 의미하는 ‘Plant!, Grow!, Share!’ 주제로 오는 31일까지 6박 7일간 전 세계 20개국 1만 500여명의 청소년들이 참가한 이번 행사에 질러를 공식 협찬하였다.

걸스카우트 국제야영은 지구촌의 걸스카우트 가족들이 함께 모여 주체적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지도력 개발 및 진로교육과 함께 유엔(UN) 새천년개발목표(MDGs) 활동을 중점 실시하여 세계시민으로서의 자질을 함양하는 소중한 경험의 장이 되도록 마련된 행사이다.

샘표에서 협찬한 질러는 행사기간 동안 공식행사와 특별행사 등을 포함한 각종 활동프로그램 등 전 세계 다양한 계층의 청소년들이 한데 어우러져 국제적 감각을 증진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데 사용되었다.

지상원 샘표식품 홍보팀장은 “자라나는 전세계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담은 이번 행사에 협찬사로 참여할 수 있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온 가족이 영양간식으로 즐길 수 있는 질러가 행사에 참여한 청소년들의 교류 증진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식품 홍보팀
오두진 대리
02-3393-53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