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마음으로 함께 뛰고 구르며…명랑운동회 성황리 개최

2011-07-28 10:57
안산--(뉴스와이어)--안산시기업통합자원봉사단(단장:이만희)은 학생들의 여름방학을 맞아 지난 7월 26일 감골시민홀에서 안산시지역아동센터 학생들을 대상으로 꿈나무와 함께하는 명랑운동회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번 운동회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하는 운동회로서 안산시 지역 내 7개 기업이 뜻을 모아 개최하게 되었으며, 이번 운동회에는 으라차차 지역아동센터를 비롯한 8개 아동센터 25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안산시 부시장을 비롯한 참여기업 기관장들이 함께하여 총 300여명이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이번 행사는 자라나는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과 정서함양을 목적으로 안산시 자원봉사센터와 안산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에서 주최하고 안산시기업통합봉사단이 행사를 주관하였다.

행사에 참석한 안산시 부시장(윤성균)은 지역기업의 적극적 사회공헌 참여를 당부하였으며, 기업통합자원봉사단 단장은 기업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통해 운동회가 매년 개최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다짐하였으며 더 나아가 개별기업들이 지역 사회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폭넓은 관심과 후원을 당부하였다.

안산시기업통합자원봉사단은 안산시자원봉사센터에서 공공분야 기업을 대상으로 11개 기업이 함께하여 2009년에 구성된 안산 최초의 기업통합 자원봉사단으로, 현재 매월 기업별 도시락 급식 및 집수리 봉사활동을 릴레이로 실시하는 등 지역 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참여기업현황

교통안전공단, 농협중앙회 안산시지부, 안산도시개발(주), 안산도시공사, 근로복지공단안산산재병원, 한국산업단지공단 서부지역본부, 한국전기안전공사안산 시흥지사

안산시자원봉사센터 개요
안산시자원봉사센터는 지역사회에 잠재된 자원봉사자를 발굴 · 육성하고 보다 체계적인 관리와 지원을 통해 시민과 함께 사랑 나눔의 아름다운 삶을 만들어 가는 것을 사명으로 지역공동체 형성을 위해 일하는 곳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ansan1365.or.kr

연락처

안산시자원봉사센터 교육홍보
유다정 주임
031-411-9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