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텍스, 제시카 고메즈와 함께하는 ‘해변의 탐폰을 잡아라’ 온라인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에너자이저코리아
2011-08-01 09:41
서울--(뉴스와이어)--에너자이저 코리아㈜의 세계적인 탐폰 리딩 브랜드 플레이텍스는 여름철 바캉스 시즌을 맞아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뷰티 아이템을 증정하는 ‘해변의 탐폰을 잡아라’ 이벤트를 8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동안 플레이텍스 탐폰 공식 홈페이지 (http://playtextampon.co.kr) 에서 실시한다.

간단하고 재미있는 플래시 게임 형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여러 물건 속에 섞여 컨베이어 벨트 위를 이동하는 플레이텍스 탐폰을 찾아 제한시간 안에 쇼핑 카트에 넣으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상품으로는 에스티로더 하이드레셔니스트 세트(1명), SK2 마스크 세트(1명), 비오템 기초화장품 세트(3명)를 비롯해 바비브라운 립글로즈 및 하이라이터 펜(4명), 베르사체 향수(5명)와 같이 여성들의 여름철 뷰티 케어를 도와주는 아이템들을 증정한다. 또한 플레이텍스 탐폰 슬렌더와 엔젤리너스 아이스커피 기프티콘도 푸짐하게 제공한다.

플레이텍스는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담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그날’에도 물놀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바캉스 시즌 여성들의 필수 아이템으로서의 탐폰을 더욱 알릴 계획이다.

한편, 여성 사용자를 배려한 섬세한 설계가 돋보이는 플레이텍스 탐폰은 세계 유일의 360° 입체형 안심설계로 샐 염려가 없는 체내 삽입형 여성 위생용품이다. 탁월한 부드러움과 안전성으로 30년 이상 미국, 유럽, 일본 등지의 세계 60개국 여성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nergizer.co.kr

연락처

홍보대행 PRGATE
조소은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