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닝파트너스, ITIL 공인 교육 기업 인증 획득

- ITIL® 과정 및 그린 IT,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등으로 다변화된 IT트레이닝 라인업 구축

2011-08-02 09:34
서울--(뉴스와이어)--다이멘션데이타의 글로벌 IT 교육기관인 트레이닝파트너스가 ITILICS사*의 ITIL®(Information Technology Infrastructure Library)의 지적재산권을 인수하고 영국의 브리티쉬 컴퓨터 소사이어티(British Computer Society)로부터 인증 받은 ITIL®공인 교육 기관이 되었다고 밝혔다.

트레이닝파트너스는 지난 3년간 IT 서비스 관리 표준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ITIL®의 기초 실무자 과정의 트레이닝을 실시해 왔으며, 금번 ITIL 공인 교육 기관 인증으로 ITIL v3 중급, 엑스퍼트 및 마스터 과정 공인 자격증을 위한 교육을 제공 할 수 있게 되었다.

트레이닝파트너스 코리아의 이진곤 차장은 “금번 본사의 ITIL® v3 습득을 통해 트레이닝 파트너스 코리아도 중요한 국가 프로젝트 등을 위한 특급 IT 엔지니어 양성교육이 가능해졌으며, 최근 국내 최초로 제공하고 있는 그린IT,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구축과 더불어 더욱 다변화된 고급 IT교육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트레이닝파트너스 본부장 에스더 웡은 “기업성장을 위한 최상의 IT 노하우를 담고 있으며 IT서비스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ITIL®의 트레이닝은 생산성 향상, 서비스 개선, 비용 절감을 위해 기업 비즈니스에서 IT의 역할 정의 및 IT 전략 수립에 꼭 필요하다”고 밝혔다.

한편 최근 한국을 포함해 트레이닝파트너스(www.training-partners.com)의 국가별 웹사이트가 개편되었다. 금번 개편은 교육 과정 검색과 수강신청 등을 용이하게 하는 동시에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를 구현하였다.

* ITILICS 사: 글로벌 ITIL 컨설팅, 솔루션 제공 및 전문 자격자 인증 교육을 수행하는 ITIL 전문 기업

트레이닝파트너스(Training Partners)
1994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되어 아태지역9개 국가에서 사업을 수행하고 있는 트레이닝 파트너스는 고급 기술교육 및 직무기반 교육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특화된 IT전문 교육 기업이다. 다이멘션데이타의 자회사인 트레이닝 파트너스는 항상 앞선 IT 기술 교육을 제공, 현재까지 세계적으로 50,000명 이상의 IT 전문가를 양성해 왔다. www.training-partners.com

다이멘션데이타코리아 개요
다이멘션데이타코리아(대표: 정재성)는 글로벌 ICT 솔루션 및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서 네트워크 통합, 데이터센터, 통합커뮤니케이션, 클라우드 및 가상화 그리고 IT아웃소싱 부문에 있어 차별화된 전문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1983년 남아프리카 요하네스버그에서 설립된 되었으면, 2010년 세계 3대 통신기업인 일본 NTT그룹의 자회사로 인수되었다. 미국 포춘 선정 글로벌100대 기업의 72%, 글로벌500대 기업의 60%의 기업을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다. 현재 총 58개국에서 약 26,000명이 근무하고 있으며, 103개국의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를 보유하여 전세계 160여개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1년 5월 데이타크레프트 코리아에서 다이멘션데이타 코리아로 사명을 변경했다.

http://www.training-partners.com

웹사이트: http://www.dimensiondata.com/kr

연락처

다이멘션데이타코리아
마케팅팀 최귀희 차장
02-6256-70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