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여름 신제품 출시하며 100% 당첨 이벤트 실시

2011-08-02 11:20
서울--(뉴스와이어)--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는 여름 음료로 ‘엑스트라 커피 자바 칩 프라푸치노’, ‘딸기 레몬 블렌디드’, ‘차이 티 크림 프라푸치노’ 3종을 새롭게 출시하고 8월 2일부터 판매한다. 출시 기념으로 100% 당첨 행운 카드 이벤트도 8월 2일부터 소진시까지 실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엑스트라 커피 자바 칩 프라푸치노’는 자바 칩 프라푸치노에 커피 농도를 조절해 개인의 취향에 따라 맞춤 프라푸치노를 즐길 수 있게 했다. ‘딸기 레몬 블렌디드’는 패션 티와 레몬 주스에 딸기의 달콤한 풍미를 더했으며, ‘차이 티 크림 프라푸치노’는 스파이시한 풍미의 차이 티에 부드러운 우유가 어우러진 음료이다. 가격은 톨 사이즈(355ml) 기준으로 엑스트라 커피 자바 칩 프라푸치노는 5,900원, 딸기 레몬 블렌디드와 차이 티 크림 프라푸치노는 5,300원이며, 우유가 들어가는 음료는 저지방 및 무지방 우유, 두유 선택이 무료로 제공된다.

스타벅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00% 당첨 행운 카드 이벤트도 마련했다. 엑스트라 커피 자바 칩 프라푸치노 또는 딸기 레몬 블렌디드를 주문하시는 20만명의 고객에게 100% 당첨의 행운이 있는 스티커 카드를 증정하고 1등 50명에게는 30회 음료 교환권, 2등 100명에게는 15회 음료 교환권, 3등 5,000명에게는 프로모션 음료 1잔 교환권, 4등 50,000명에게는 코스터 교환권, 5등 144,850명에게는 프로모션 음료 사이즈를 업그레이드 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본 음료와 어울릴 수 있는 디저트로 카라멜과 아몬드 크림이 더해진 ‘아몬드 크루아상’과 초콜릿 케익 시트 사이에 치즈 크림이 조화를 이룬 ‘초콜릿 레이어 치즈 케익’도 함께 출시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커피의 풍미를 강화한 맞춤형 프라푸치노 및 상큼한 과일 블렌디드 등 스타벅스 여름 음료와 함께 장마 후에 찾아올 무더위 속에서 상쾌한 휴식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 개요
1971년부터 스타벅스는 세계 최고 품질의 아라비카 커피 원두를 윤리적으로 구매, 배전해 왔다. 오늘날 스타벅스는 세계 각국에 매장을 운영하며 프리미엄 원두 커피를 배전, 유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철저한 품질 제일 주의와 기업 윤리 원칙에 입각해, 특별한 스타벅스 경험을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한 잔의 음료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스타벅스 경험을 공유하려면, 각 매장이나 홈페이지 www.istarbucks.co.kr, 모바일페이지 m.istarbucks.co.kr, msr.istarbucks.co.kr, 트위터 @StarbucksKorea, 페이스북 www.facebook.com/StarbucksKorea 등을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istarbucks.co.kr

연락처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홍보/사회공헌팀
박한조
02-3015-12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