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행복천사구좌’ 사업 참여
- 8일 금정구민 위해 1천만원 후원
- 지속적인 나눔활동으로 이웃돕기에 적극 동참
(주)세정은 8월 8일 오전, 부산 금정구 부곡동에 위치한 세정 본사에서 1천만원 후원금 전달식을 갖고 본격적인 사업에 참여했다.
금정구청에서 전개하는 ‘행복천사구좌’사업은 금정구의 소외된 이웃 207세대를 후원하는 결연사업으로 가정위탁아동이나 독거노인, 장애자 등 저소득층 취약계층에게 월 3만원에서 5만원씩 지원하는 나눔활동이다. 기업부터 일반인까지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월 1만원 이상 후원 가능하다.
현재‘행복천사구좌’는 금정구 주민 230여명이 1만원 1구좌이상 참여하고 있으며 (주)세정을 비롯한 (주)삼지건설, (주)대천상사, (주)인텍비젼 등 지역기업들도 활발히 참여하고 있다.
(주)세정은 “지역기업으로서 어려운 지역구민들에게 꿈과 희망, 용기를 주고자 이번 사업에 참여하게 됐다. 많은 향토기업들이 참여하여 우리 이웃 모두가 한 가족이 되어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야 할 것”이라며 “앞으로 지역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다양한 나눔활동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주)세정에서 지원한 후원금 1천만원은 8월부터 11월까지 3개월 동안 일반인 후원금으로 부족한 금액에 충당될 예정이다.
세정 개요
(주)세정은 인디안을 비롯한 10여개의 패션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패션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sejung.co.kr
연락처
(주)세정 광고홍보실
대리 김미영
051-510-5156
이메일 보내기
-
2015년 8월 3일 1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