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나야, 억대 비용 투자한 솔루션 무료 배포

뉴스 제공
왓에버서치
2011-08-09 10:10
서울--(뉴스와이어)--오는 8월부터 KT모바일 오피스 솔루션 파트너인 미래나야(www.miraenaya.net)가 소규모 교회를 대상으로 교회관리 웹 솔루션인 ZION10(시온10)의 무상배포를 시작했다.

시온10은 대형교회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체계화된 행정프로그램으로 모바일브라우저 지원, 웹표준, 접근성으로 고객들의 찬사를 받고있으며 스마트폰 5000만 시대에 맞춰 모바일에 최적화된 솔루션이다.

이번 시온10의 무료배포는 ‘고객에게 받은 사랑은 꼭 되돌려줘야 한다’는 고객만족서비스의 일환으로 비용부담 때문에 교회관리 솔루션을 도입하지 못했던 소규모 교회에 배포된다.

미래나야는 교회관리 웹 솔루션 뿐만 아니라 작년 11월 무료모바일 웹 제작 서비스인 엠플러터(www.mflutter.com)를 론칭하여 사용자들의 찬사를 받은 바 있다. 또 한번의 솔루션 무료배포로 관련업계를 긴장시킬 미래나야에 모든 IT업계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여진다.

교회관리 솔루션 ZION10(시온10) 무료신청은 미래나야 홈페이지(www.miraenaya.net)에 접속하여 신청서를 작성하면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시온10솔루션 신청고객에게는 모바일웹과 성경필사 초기도입비용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신청고객 1번, 10번, 50번, 100번째 신청고객에게는 웹사이트 무료제작 이벤트도 추가 진행되고있다.

왓에버서치 개요
왓에버서치는 1999년 기독교 선교기업으로 출발, 국내 최초로 인터넷 교회행정프로그램을 개발해 2500여 한국교회, 100여개 미국 교회 등에 고급 IT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업 ERP, IT컨설팅, 각종 솔루션 개발은 물론 세계 최초로 기존과는 차별화된 G(Grid Delivery)-CDN방식의 파일전송시스템을 개발하여, 고용량파일 고속다운로드 시장, HD 동영상 시장, 네비게이션 다운로드 시장 등의 다양한 시장을 선점하는 등 꾸준한 매출증가를 이뤄냈다. 왓에버서치는 2013년 4월 현재 미주지역과 아시아 시장으로 진출을 확대하고 있다.(관계 사이트: www.weswe.com/ www.CLoveTV.com/ www.보는통화.com) 주력분야는 모바일솔루션 개발, 웹사이트 구축, 웹호스팅, 솔루션 개발, 교회정보화서비스, 기업/일반 서비스, GDCN 사업, 웹TV 방송 솔루션, CloveTV.com 서비스, HD 동영상 광고 사업 등이다.

무료모바일 웹 엠플러터: http://www.mflutter.com
CLoveTV: http://www.clovetv.com
미래나야 브랜드 블로그: http://blog.daum.net/miraenaya/90

웹사이트: http://www.whateversearch.com

연락처

미래나야 홍보팀
엄윤지 사원
070-8785-9024
010-4597-94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