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퍼블릭, 몬스터 시리즈 영어학습용 어플 출시

- 리딩 몬스터, 파닉스 몬스터 교재의 재미를 배가시켜

- 생생하고 신나는 학습으로 영어가 쏙쏙

뉴스 제공
이퍼블릭
2011-08-10 10:56
서울--(뉴스와이어)--방학동안 유치~초등저학년 학생들이 재미있게 영어공부를 하며 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할 어플리케이션이 나왔다.

영어교육출판전문기업 (주)이퍼블릭(대표 유성권)은 리딩 몬스터와 파닉스 몬스터 학습용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을 각각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학생, 교사, 학부모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몬스터 시리즈인 리딩 몬스터와 파닉스 몬스터의 스마트 패드용 어플로 제작한 것으로, 유치~초등저학년을 위한 영어학습 어플이다.

책에서와 달리 오디오를 들으며 바로 스크린을 터치할 수 있어, 선 긋기, 글씨 쓰기, 색칠하기 등의 다양한 활동을 듣기와 함께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즉각적인 정답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학생들이 흥미를 가지고 더욱 능동적인 학습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무엇보다 화면에서 금방이라도 튀어 나올 것만 같은 재미있는 모습의 몬스터 캐릭터는 어린 학생들이 더욱 즐겁고 신나는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영어 스킬 중 매우 중요한 리딩(Reading)과 파닉스(Phonics)를 어플로 구현함으로써 학습적인 내용뿐만 아니라 재미의 요소까지 더해 관련 업계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리딩 몬스터와 파닉스 몬스터 각각 4개의 어플로 구성되었으며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내주 15일까지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안드로이드용은 내주 16일에 출시 예정이며 출시된 이후 일주일 동안 무료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가격은 각 어플당 2.99달러.

문의 : 전화 02-2653-5131(내선 120) / www.epublic.co.kr

이퍼블릭 개요
이퍼블릭(구 범문사)은 1955년 창립되어 현재 창립 58주년을 맞이한 영어교육출판 전문기업이다. 옥스포드 대학출판부의 ELT교재 국내 공식 수입사이며, 영어전문서점 잉글리쉬플러스를 운영(전국 18개 매장, www.englishplus.co.kr)하고 있다. 또한 영어교육자 대상 사이트 티처플러스(www.teacherplus.co.kr)와 영어모의고사 사이트 엔터테스트(www.entertest.co.kr)를 운영 중이다. 자체 출판 브랜드로는 유·초등 영어교재 출판 브랜드 에이리스트(A*List, www.alist.co.kr), 실용·어학 단행본 출판 브랜드 로그인(Login, www.loginbook.com), 유아동·청소년 서적 출판 브랜드 사파리(Safari, www.safaribook.co.kr)가 있다.

웹사이트: http://www.epublic.co.kr

연락처

이퍼블릭 ELT기획팀
홍보담당 김미경 주임
02-2653-5131(내선7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