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유통인연합회, 전국 유통인들에게 실무유통 부서로 역할

서울--(뉴스와이어)--전국유통인연합회(이하, 전유연)은 제조생산을 하는 업체와 판매할 제품을 찿는 유통인들에게 광고, 홍보부터 실무적인 유통망을 찿기까지 회원사의 유통부서를 대행하여 협력하는 역할을 하여 경제력이 약한 중소기업 제조생산업체와 판로할 제품을 찿는 실무유통인들에게 힘이 되어주고 있다. 중소기업에서 신제품을 출시하여 유통망을 찿는 일은 그리 쉬운일이 아니다.

광고홍보비와 전문인력이 부족한 중소기업에서는 전국유통인연합회에 회원가입을 하면 유통인들 만의 정보공유를 하고 있는 포털 카페와 홈페이지에 무료광고 공간을 이용할 수가 있고 인맥정보를 볼 수 있으며, 협회에서 좋은 상품을 제조하는 회원사에게 추천상품 마크를 협력하고 우수상품에 상품리뷰를 제공한다. 또한 정회원에게는 더욱 상위의 정보이용을 제공하고 협회에서 유통부서 역할대행을 협력 받아 마켓팅 실무를 활용할 수가 있어 전문인력과 전문정보가 부족한 중소기업들은 회원가입을 하여 활용하면 유리하다.

전국유통인연합회(http://전유연.kr /www.fkd.or.kr)는 해마다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유통망대회와 각종 박람회 행사를 통하여 실무유통인들에게 많이 홍보되어 있고 유통 경영지식기반 정보제공서비스를 기반으로 회원사의 실무유통에 관련된 매칭시스템을 활용하여 해외수출과 국내유통의 판로개척을 수수료가 없이 직거래로 매칭시키는 일을 하고 있으며, 유명포털에 자리잡은 카페, 블로그, 협회의 SNS와 구축된 분류별 유통인 데이터로 회원간 전체메일 전송과 온라인 보도자료 제공서비스를 통하여 온라인전체 광고서비스로 회원사의 유통부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전국유통인연합회 공식홈페이지는 일반인이 아닌 실무유통인들의 정보장으로 등록된 상품업체와 해외유통업체와의 오더가 이루어지고 대리점총판모집 등 국내 다양한 유통망에서 제휴가 이루어져 회원사의 성공파트너로서의 힘이 되어 주고 있어, 요즘 허울만 좋은 많은 단체들이 만들어지고 얼마 못가서 비활성화 되어 맥못추는 단체들 속에서 전국유통인연합회는 유통인들에게 꼭 필요한 교두보 역할을 하고 있어 이제 협회 창업도 국가에서 지원받지 않아도 전문화된 유통전문서비스업으로서의 정보전문화 시대의 비젼을 보이고 있다.

전국유통인연합회 개요
전국 유통인 연합회는 차별화된 유통의 모범된 단체로,전업종 전품목의 제조생산업체와 판매 유통업체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호보완적인 관계로, 공동번영을 위하여 모였습니다. 전국유통인연합회는 유통에서 가장 어려운 실무 전문인력의 유통망을 형성하고, 국내외로 성장기 중소기업의 실전 유통망을 연결하는 교두보 역활을 하고 있습니다. 전국유통인연합회는 약칭하여 '전.유.연'이라고 부릅니다.

웹사이트: http://www.fkd.or.kr

연락처

전국유통인연합회 사무국
0505-912-99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