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자이저, 국내 최대 야간 마라톤 ‘Energizer Night Race 2011’ 개최

뉴스 제공
에너자이저코리아
2011-08-17 09:17
서울--(뉴스와이어)--전세계 판매 1위 건전지 브랜드 에너자이저 코리아(대표: 채홍)는 10월 1일(토) 오후 7시에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국내 최대 야간 마라톤 ‘Energizer Night Race 2011(에너자이저 나이트레이스 2011)’를 개최한다. 국내에서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번 마라톤은 에너자이저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달리자! 더 밝은 세상을 위해’라는 모토 하에 전 세계에서 진행된다.

전세계에서 가장 큰 백만돌이를 만날 수 있다? 마라톤과 함께하는 축제 한마당

가을밤 서울대공원 안을 달리는 이색적인 ‘에너자이저 나이트레이스 2011’은 5km, 10km 두 가지 코스로 구성된다. 특히, 올해는 기존 10km 반환 코스를 다수 인원을 수용 할 수 있는 순환코스로 변경, 보다 넓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여 달리는 즐거움을 배가했다. 참가인원은 작년보다 1,000명 늘어난 총 8,00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현재 에너자이저 나이트레이스 공식 홈페이지(http://www.energizer-nightrace.co.kr)에서 참가 신청을 진행 중이며 참가비는 5km, 10km 모두 30,000원이다. 참가자에게는 4구 헤드랜턴, 아디다스 티셔츠가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행사 당일에는 본 행사에 앞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크라잉 넛의 공연 및 화려한 레이저 퍼포먼스를 비롯, 다양한 현장 참여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어 가족 및 커플이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세계에서 가장 큰 5m 백만돌이를 최초로 공개하여 색다른 볼거리로 참가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 된다.

달리자! 더 밝은 세상을 위해! – 다양한 사회 공헌 프로그램 열려

에너자이저는 ‘달리자! 더 밝은 세상을 위해’라는 이번 마라톤의 모토에 맞춰, 스포츠 스타들이 주축이 된 ‘함께하는 사람들 스포츠 봉사단’과 함께 사회공헌활동에 나선다. 행사에 앞서 지난 13일(토) SOS어린이 마을을 방문하여 자장면 봉사 후 레크리에이션 등을 진행한 바 있다. 행사 당일에는 황영조(마라톤 금메달리스트), 장정구(전 프로복싱 WBC 세계챔피언) 선수를 중심으로 그린 캠페인 부스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하고 SOS어린이마을 어린이들과 함께 마라톤에 참여할 예정이다. 행사 당일에는 폐 건전지를 가지고 오면 새 건전지를 증정하는 그린 에너지 캠페인을 진행하고, 여기서 모금된 수익금 중 일부와 마라톤 완주자 1명 당 1,000원씩 기금을 적립해 ‘함께하는 사람들 스포츠 봉사단’에 전달,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주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Energizer Night Race 2011 기념 다양한 사전 이벤트 실시

에너자이저 공식 홈페이지(http://www.energizer.co.kr)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누구나 참여 가능한 ‘무료 참가 이벤트’는 백만돌이와 나이트레이스 게임 후 즉석에서 당첨여부 확인을 통해 총 50명에게 나이트 레이스 2인 무료참가권을, 총 100명에게는 에너자이저 헤드랜턴을 증정한다. 다음으로 ‘에너자이저~ 해피 에너지 이벤트’는 나이트레이스 행사 제품 구매 후 제품 뒷면의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다양한 경품은 물론 환경 보전 관련 기금이 적립된다. 또한 리튬 건전지 게임을 통해 삼천리 자전거, 에너자이저 얼티메이트 리튬 건전지도 증정한다.

‘에너자이저 나이트레이스 2011’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너자이저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energizer.co.kr) 또는 에너자이저 나이트레이스 홈페이지(http://www.energizer-nightrac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energizer.co.kr

연락처

홍보대행 PRGATE
안영라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