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본좌 허경영, 정치인 최초로 소셜펀딩 통해 팬클럽 창단

서울--(뉴스와이어)--엔터테인먼트 소셜펀딩 사이트 ‘엔클코리아’가 ‘허경영 총재 팬클럽 창단’ 프로젝트의 모집 및 후원 모금을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평소 SNS 이용에 관심이 많은 허경영과 대중들과의 소통을 실현하기 위해 엔클코리아와 본좌엔터테인먼트가 공동 기획했다.

허경영 공식 팬클럽 ‘붉은천사’ 창단 프로젝트는 오는 8월 15일 광복절을 기념하여 모집과 후원에 들어가며 1개월 간 진행된다.

후원모금에 참여한 사람들에게는 허경영 총재의 감사 이메일 동영상, 팬클럽 티셔츠, 기가 들어간 핸드폰 크리너, 눈빛치료, 옆자리 식사권 등 다양한 리워드를 제공한다.

현재 ‘엔클코리아’에서는 ‘허경영총재 팬클럽 창단’ 프로젝트 외에 ‘표현의 자유 콘서트’ 개최를 위한 프로젝트의 모금과 다양한 영화 및 음악, 창업에 대한 프로젝트 들이 진행되고 있다.

‘엔클코리아’의 박근태 이사는 “영화, 음악, 공연, 창업 등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들이 소셜펀딩 ‘엔클코리아’를 통해 프로젝트 후원 모금과 대중과의 소통 등 많은 기회를 가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허경영 팬클럽 창단’ 프로젝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ancl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런TV 개요
이런TV는 상업문화콘텐츠에 비해 홍보의 기회가 상대적으로 적은 ‘작지만 잘 만들어진 ’문화콘텐츠'의 발굴을 통해 균형 있는 문화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고자 젊은 문화인들이 모여서 만든 사회문화 전문 인터넷방송이다. 현재 '최공재의 씨네마까먹는소리'와 '디스플레이아트홀'을 통해 비교적 알려지지 않은 영화와 공연을 소개하여 시청자들에게 보다 폭 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연락처

엔클코리아 홍보마케팅팀
이사 박근태
02-511-070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