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스트리트, ‘보스를 지켜라’ OST ‘묻는다’로 3년만에 컴백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11-08-17 15:59
서울--(뉴스와이어)--SBS드라마스페셜<보스를 지켜라>(극본 권기영, 연출 손정현, 매주 수목 밤 9시 50분 방송)의 인기만큼 OST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Part4에는 명품보컬 ‘엠스트리트(M.S treet)가 참여했다는 소식이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보스를 지켜라> OST는 그동안 Part1-에이핑크의 ‘우리 그냥 사랑하게 해주세요’, Part2-린의 ‘잘 알지도 못하면서’, Part3-김재중의 ‘지켜줄게’가 연이어 공개되며, 음원사이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인기순항 중. 17일 공개된 엠스트리트의 ‘묻는다’는 자신의 여자가 사랑스러워 어쩔 줄 몰라하는 남자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한 곡으로, 엠스트리트 명품보컬 설의 감성적이고 부드러운 목소리가 그 달달함을 더욱 극대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엠스트리트는 3년만에 광토·설·W 등 3명의 멤버로 재결성한 후 <보스를 지켜라> OST ‘묻는다’를 컴백곡으로 선택해 더욱 팬들의 관심을 받았으며, 오는 9월에는 엠스트리트의 디지털싱글도 발매될 예정이다.

재벌3세와 88만원세대가 계급장을 떼고 맞붙으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 초짜 여비서 은설(최강희 분)이 불량 재벌3세 차지헌(지성 분)을 보스로 만나 펼치는 전대미문의 달콤살벌한 ‘불량 재벌 길들이기 프로젝트’ <보스를 지켜라>는 매주 수목 밤 9시 50분 SBS TV와 SBS고릴라를 통해 방송되며, 다시보기 및 예고편 등은 공식홈페이지(http://tv.sbs.co.kr/boss/)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SBS<보스를 지켜라> OST Part1 ‘우리 그냥 사랑하게 해주세요(에이핑크)’와 Part2 ‘잘 알지도 못하면서(린)’, Part3 ‘지켜줄게(김재중)’ 및 금일 공개된 Part4 ‘묻는다(엠스트리트)’는 소리바다·벅스뮤직·싸이월드·도시락·엠넷·네이버뮤직·다음뮤직 등 음원사이트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콘텐츠허브 언론홍보
류하나 과장
02-2001-66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