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클코리아, 국내 최초 소셜펀딩 오디션 개최
‘키워주는 오디션’이라는 제목이 붙은 이번 소셜펀딩 오디션은 가수 선발과 제작 및 투자가 SNS를 이용해 이루어지는 독특한 방식으로 엔클코리아 홈페이지(www.anclkorea.com)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며 응모 후 1차 오디션 결과는 홈페이지와 이메일을 통해 개별 통보된다.
이 오디션에 뽑힌 합격자는 엔클코리아의 제휴 기획사와 전속 계약을 맺게 되어 프로젝트 여성 아이돌 그룹으로 활동하게 되고 향후 엔클코리아에서 진행하는 영화 및 드라마, 뮤지컬 등에 출연 및 OST 참여 등의 기회를 얻게 된다.
이번 오디션을 기획한 엔클코리아의 박근태 이사는 “기존의 전문가 몇 명에 의해 심사하고 기획된 가수가 아닌 다수의 음악 팬들에 의해 선발, 투자 및 제작이 되는 진정한 국민 아이돌 그룹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응모자격은 15세부터 28세까지의 여성을 대상으로 하며, 응모기간은 지난 16일부터 30일까지 사진과 노래파일, 자기소개서를 첨부하여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엔클코리아는 엔터테인먼트 전문 소셜펀딩 업체로 현재 ‘허경영 총재의 팬클럽 창단’ 프로젝트를
포함하여 다수의 영화, 음악, 공연 제작에 관한 소셜펀딩을 준비 중이다.
이런TV 개요
이런TV는 상업문화콘텐츠에 비해 홍보의 기회가 상대적으로 적은 ‘작지만 잘 만들어진 ’문화콘텐츠'의 발굴을 통해 균형 있는 문화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고자 젊은 문화인들이 모여서 만든 사회문화 전문 인터넷방송이다. 현재 '최공재의 씨네마까먹는소리'와 '디스플레이아트홀'을 통해 비교적 알려지지 않은 영화와 공연을 소개하여 시청자들에게 보다 폭 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연락처
엔클코리아 홍보마케팅팀
이사 박근태
02-511-07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