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인월드, 주말마다 선착순 300명 르왁 아이스커피 무료제공

뉴스 제공
이비즈런
2011-08-18 16:43
과천--(뉴스와이어)--하비인월드에서 매 주말 관람객 선착순 300명에게 르왁 아이스커피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비인월드는 지난 8월 15일 광복절을 맞아 입장하는 관람객 815명에게 고급 아이스커피를 주는 깜짝 이벤트를 실시하였는데, 관람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으로 다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다양한 전시작품과 다채로운 체험행사로 화제가 되고 있는 취미박물관, 하비인월드(www.hobbyin.com)의 엄윤성 대표는 “무더위와 맞물려있는 여름 끝 무렵에 ‘시원하게 머리를 식히고 함께 힘내자’는 취지로 하비인월드를 방문하는 부지런한 관객들에게 고급 아이스커피를 제공하여 작은 즐거움을 주고 싶다”고 푸근한 웃음을 지었다.

매일 개관하고 종일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하비인월드는 ‘클레이(지점토)만들기’, ‘우리부채에 들꽃그림 그리기’, ‘무공해 천연섬유로 신생아복 만들기’, ‘미니어처 캐릭터 조립하기’ 및 ‘RC조종’ 등 관람객이 직접 다채로운 취미를 체험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클레이(지점토) 만들기는 친환경 무공해 재료로 자신이 좋아하는 다양한 형태의 캐릭터를 만들어보는 시간이다. 수채화 부채 만들기는 강사의 지도아래 먹물을 가지고 우리나라 고유의 은은한 멋을 부채에 표현하는 시간으로, 자신이 만든 부채는 가져갈 수도 있다.

RC 조종체험은 국내 최초 국제경기 규격의 일반트랙과 미니지 전용트랙을 모두 보유한 하비인월드 3층에서 가능한데, 무선조종 방식의 전동차량을 트랙 위에 올려놓고 직접 조종해 볼 수 있다.

3개 층, 6,997평방미터(2,300평)로 구성된 하비인월드는 1층엔 5M 길이의 항공모함(폐품으로 만든 정크아트)부터 건담, 프라모델, 디오라마, 디지털아트, 정크아트 및 그래피티 작품들 2,000여점, 2층엔 유니세프 아우인형, 테디베어 슈타이프, 앤틱비스크 및 구체관절인형, 닥종이 인형 및 한지공예 작품과 아름다운 우리도자기, 옹기작품과 수묵담채화전으로 구성되어있고, 3층엔 국내 최대의 실내 RC경기장과 미니지트랙이 설치되어있어 다채로운 관람과 체험이 가능하다.

하비인월드 체험프로그램은 각 프로그램별로 재료비와 교육비 포함해 3천원에서 1만2천 원 정도이며, 참여문의는 02-507-5210이다.

<하비인월드 오시는 길>
주소 : 경기도 과천시 막계동 산 118-3 서울대공원 하비인월드(구 IT월드)
지하철 4호선 하차 후 2번, 3번 출구, 종합안내소 우측400M (동물원 가는 길 SkyLift 옆)

이비즈런 개요
이비즈런은 세상의 모든 취미, 누구나 신바람나는 세상을 모토로 세계 최초 취미박물관 '하비인월드'를 운영하는 회사입니다. '하비인월드'에서 1년 365일 매일 아름다운 걸작품을 감상할 수 있고 각종 취미공예 및 제작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hobbyin.com

연락처

하비인월드
홍보마케팅이사 김소연
02-507-5210, 010-7538-85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