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맘 운영 쇼핑몰 ‘기분업’, 추석 앞두고 영업사원 대상 초특가 선물세트 시판

뉴스 제공
비즈맘
2011-08-19 10:10
인천--(뉴스와이어)--“영업사원만을 위한 숨겨진 쇼핑몰을 이용해 보세요!”

인터넷 쇼핑몰에서 취급되지 않는 상품이 거의 없다지만 아직도 오프라인 위주로 판매되고 있는 상품도 많이 있다. 그 중 대표적인 것이 바로 영업사원들을 위한 상품.

주방에서 흔히 사용되는 오일류, 행주, 위생장갑을 비롯하여 가정에서 꼭 필요하지만 소비자가 직접 돈을 주고 사기엔 아까운 상품들이 바로 영업사원들이 주로 찾는 상품들이다.

물론 다가올 추석선물세트도 영업사원들에겐 꼭 필요한 상품이지만 다수의 고객들에게 선물을 해야 하는 영업사원의 속상 상, 상품 단가가 높으면 절대 팔리지 않는다.

(주)비즈맘에서 운영하는 “기분업”(www.gibunup.com) 홈페이지는 바로 이런 영업사원들이 필요로 하는 상품만을 선별적으로 특화하여 초특가로 판매하는 쇼핑몰이다. 가격을 보면 기분이 좋아지는(UP) 쇼핑몰이라 하여 홈페이지 주소도 “기분업”이다.

확실한 구매층이 있다면 그만큼 인터넷 쇼핑몰도 덩달아 활성화될 것이라 생각하겠지만 현재 “기분업” 홈페이지 이외에 영업사원만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쇼핑몰은 온라인 상에서 거의 찾아보기 힘들다. 가격에 민감한 영업사원들의 요구수준을 맞추기 힘들기 때문.

“기분업”은 영업사원들이 가장 빈번하게 찾는 소수의 상품만을 선별적으로 판매하여 가격경쟁력을 확보하고, 박리다매 형태로 판매하되, 한번 인연을 맺은 고객들과 장기적인 관계를 유지함으로서 특별한 광고비용 없이 꾸준히 고정고객을 확보해 나가는 전략을 유지한다. 단기적 판매로 수익을 내기보단 장기 거래관계 형성을 통해 수익모델을 찾는 형태인 셈이다.

실제 “기분업”에서 판매하는 상품의 단가는 도매원가에 준하는 가격으로서, 일반 시중에서 소비자들이 접할 수 없는 가격으로 서비스하고 있다. 영업사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의 특성 상, 박스 단위로 판매한다는 단점도 가격을 보면 결코 단점으로 보이지 않는 것이 특징.

추석을 맞아 알뜰 선물세트를 찾는 교회, 어린이집과 같은 소규모 단체나 기관, 회사 구매담당자들의 문의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한 두 개의 선물세트가 아닌 대량 선물세트가 필요한 분이라면 알아둘만한 정보가 아닐까?

기분업 홈페이지:www.gibunup.com

비즈맘 개요
비즈맘은 로봇교육사업 및 인터넷 유통 전문업체이다.

http://www.gibunup.com

연락처

비즈맘
권오주 대표
032-543-00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