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푸드, 국내 외식업계 최초 한식 컨설팅 형태로 중국 외식시장 진출 선언
- 퓨젼 한식당 컨셉으로 중국 쿤밍 지역 시장 진출
- 직접 진출 형태가 아닌 컨설팅 형태의 해외 한식당 진출
젊은 감성과 더불어 전통적인 한식 메뉴의 조합으로 코리안 비스트로 컨셉으로서의 진출이 목적인 본 프로젝트는 국내 외식 업계 최초로 중국 내 사업 운영에 정통한 파트너 와의 협약을 맺고 업체 직접 진출이 아닌 컨설팅 형태로의 중국 시장 진출의 첫번째 시험모델로 새로운 형태의 한식 세계화의 진출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스쿨푸드의 이상윤 대표는 “스쿨푸드의 분식 메뉴와 한식의 고유한 장점을 살린 많은 메뉴를 준비 중이며, 한국의 맛과 멋이 잘 드러날 수 있도록 하여 한식의 세계화에 앞장 설 수 있는 성공한 프로젝트로 만들어 가겠다” 며 중국진출에 앞선 포부를 전하였다.
스쿨푸드 개요
국내 최고 분식 업체 스쿨푸드(대표:이상윤)는 일반 분식 프랜차이즈와는 달리 프리미엄 분식을 추구합니다. 분식이라는 단어 앞에 붙은 프리미엄이 어색할 수도 있겠으나 가격이 비싸지더라도 더 좋은 재료, 더 철저한 위생 관리를 통해 무엇보다 고객들이 먹거리를 안심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것에 우선순위를 두어 분식의 틀을 완전히 깨고 있습니다. 일반 분식점에서는 상상도 못할 최고급 원재료만을 사용하며 음식의 맛과 질을 높이는 스쿨푸드는 매 시즌마다 자체 개발을 통해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며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choolfood.co.kr
연락처
스쿨푸드 마케팅홍보팀
대리 이인
02-515-96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