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라움, 핵심 상권 울산 롯데백화점 입점

뉴스 제공
태평양물산 코스피 007980
2011-08-19 15:27
서울--(뉴스와이어)--‘최고급 구스다운 이불의 따뜻함을 울산까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구스다운 전문 브랜드 소프라움(www.sofraum.co.kr)이 8월 울산 롯데백화점에 입점해 그랜드 오픈했다.

울산의 핵심 상권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울산점은 지역 유통산업의 새로운 리더이자 울산지역 최대의 정통백화점이며, 신 쇼핑문화를 선도하는 복합형 문화공간으로써 다양한 연령대의 유동인구가 밀집한 지역이기도 하다.

울산 롯데백화점 지하 1층 리빙관에 입점하게 된 ‘소프라움’ 매장은 친환경적 소재를 사용해 자연친화적인 브랜드의 컨셉을 표현했으며, 내츄럴한 분위기와 어울리는 모던하고 세련되게 정돈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주요 판매 품목으로는 프리미엄 구스다운 이불과 기능성 침구, 베개, 페더배드 등이 있으며 세련되고 실용적인 아메리칸 스타일의 침구 세트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소프라움은 최근 가을 시즌을 맞아 감각적인 컬러의 100% 오가닉 베딩커버와 구스속통, 예단용 최고급 구스차렵을 출시하면서 프리미엄 침구로써의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소프라움 마케팅 담당자 김양래 과장은 “소프라움은 세계 다운 공급율 1위인 태평양물산의 베딩 브랜드로써 100% 국내 자체 생산라인을 갖춘 기술력을 바탕으로 런칭 이후 꾸준한 성장을 하고 있다. 소프라움 매장은 본사 직영 운영이라는 방침아래 내츄럴함을 바탕으로 매장마다 컨셉을 달리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이번 울산 롯데백화점 입점은 서울지역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소프라움이 경남지역으로의 첫 진출이라는 점에 의미가 있으며, 정통 다운 침구로써 국내 최고 브랜드가 되기 위한 중요한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전했다.

현재 소프라움 베딩은 청담, 롯데백화점(강남, 분당, 잠실), 아이크백화점(용산)에 위치한 소프라움 단독매장과 목동, 구로, 분당에 위치한 ‘마이하우스’ 샵에서 판매 중이다.

문의:소프라움 롯데백화점 울산점(052-960-5039)

태평양물산 개요
태평양 물산 '소프라움'은 프리미엄 거위털 전문 브랜드로 토탈리빙브랜드 샵인 '마이하우스'에서 판매중입니다.
연락처

홍보대행 위지스
노미숙 대리
02-512-00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