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맥스, 3차원 배광 분포 측정장치 등 특허 보유로 성장에 박차 가해

뉴스 제공
파이맥스
2011-08-19 15:25
서울--(뉴스와이어)--정밀 분석장비 전문업체 파이맥스(www.pimacs.co.kr, 대표 권석준)가 8월 17일부터 1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TOUCH PANEL & LED TECH & OPTICAL EXPO 2011’에 참가해 다양한 계측장비를 선보였다.

파이맥스는 고속 다채널 분광분석기, 3차원 배광 측정기 등 20 여종의 정밀 광계측 장비를 순수 자체기술로 국내 최초 개발하여 생산, 공급하고 있다.

이 회사는 국내 연구기관을 비롯한 대기업을 주요 고객으로 경쟁력 있는 우수한 기술과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국내 계측장비 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 중이다.

특히,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고속 주사형 다채널 다중광 분광광도계, 램프의 3차원 배광분포 측정장치 등 관련 기술에 다수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어 내실 있는 기업으로 손꼽힌다.

파이맥스의 권석준 대표는 “국내 대표 정밀 분석장비 전문업체로서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기술력을 배가함으로써 장비의 국산화에 성공하여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 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파이맥스 개요
㈜파이맥스는 정밀 분석기기 제조업체로서 1999년 창업 이후 국내 최초로 각종 배광측정장비, 분광분석기, 전기화학 장비 등을 개발하여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활용하고 있다. 창업 이래 주요 국가 기관 연구소와 중견 기업을 중심으로 반도체 공정, 디스플레이 산업 관련 분석 장비 및 조명산업용 배광 측정 장비 등을 개발, 생산, 판매하여 왔으며, 최근에는 초정밀 화합물 농도계와 플라즈마 모니터링 장비를 개발하여 관련 대기업에 공급하였다. 현재 ㈜파이맥스는 의료 분석기기의 출시를 눈앞에 두는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미러 배광기, 자동차용 배광기, 적분구, 자동 농도 분석장비 등 핵심기술 개발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투자를 통해 파이맥스 브랜드의 제품을 수출하는 데 주력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imacs.com

연락처

파이맥스
02-944-6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