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최고급 ‘타운하우스’ 지금이 매입 적기

2011-08-22 09:15
서울--(뉴스와이어)--장기화 된 경기 침체가 부동산 시장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는 요즘, 부동산 비수기라는 말을 잊고 사는 중개회사가 있다. 강남의 고급주택, 고급빌라, 타운하우스 전문 럭셔리앤하우스가 화제의 주인공이다.

상위 1%의 VVIP의 마음을 사로잡은 전문부동산 중개회사인 럭셔리앤하우스에서는 당신만을 위한 서비스를 원하는 VVIP들에게 고급빌라, 고급주택, 고급아파트, 타운하우스를 분양 매매하고 있다.

고급빌라, 고급주택, 고급아파트, 타운하우스는 상위 1%가 원하는 보안이 철저하고 교통까지 편리한 환경을 가지고 있음은 물론, 한강이나 남산 등 전망이 좋은 곳에 자리를 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넉넉한 주차공간과 수영장, 공원, 영화관, 도서관, 음악 감상실 등 다양한 편의시설과 호텔급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거주자의 불편함을 최소화로 줄였다.

사생활보호를 중시하는 연예인이나 대기업 오너들이 주 수요층이었던 타운하우스는 고급 아파트와 주상복합 아파트에 식상한 경제적인 부를 축적한 사람들은 물론, 중산층들까지 꾸준하게 찾고 있는 추세이다.

중산층들에게 새로운 투자처로 인기를 얻고 있는 타운하우스는 경기권에 크게 4개 지역으로 구분할 수 있다.

그 첫 번째로 용인시를 들 수 있는데 동백 sk아펠바움 82가구(192.29~290.56㎡)는 쾌적한 공간 제공과 3중 철벽 보안시스템으로 입주민의 프라이버시를 지켜준다. 복층형 단독주택 37가구로 드라마 ‘스타일’에서 김혜수의 집으로 등장해 알려진 동백 라폴리움은 배산임수형 주거 여건으로 쾌적한 환경은 물론 4단계 보안 시스템은 입주민의 안전을 보장한다.

수준 높은 교육환경과 문화시절, 그리고 교통의 편의성까지 갖추고 있는 동백 동연재는 ‘죽전 극동스타클래스’ 이탈리아와 그리스의 건축 양식을 응용해 지어져 넓은 주거 공간을 누릴 수 있다. 그 밖에 얼마전 끝난 로맨스타운의 촬영지로 유명한 용인 수지의 발트하우스와 세계적인 프랑스 건축가 로랑 살로몽이 설계한 루아르밸리가 있다.

두 번째로 파주 일산시의 타운하우스로 개그맨 유세윤의 집으로 유명한 헤르만하우스 1차 137세대를 들 수 있다. 헤르만하우스 1차는 수려한 외관과 단열과 방음 효과가 뛰어나다. 38세대로 개별정원을 가지고 있는 헤르만하우스2차는 이코주택기술을 적용하여 최고급 레지던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4만3281㎡부지에 지은 98가구 규모의 윈슬카운티는 다른 타운하우스와 달리 넓은 대지와 건물 모두 개별등기가 가능하며 언제든지 개인취향에 맞춰 건물을 꾸밀 수 있으며 침입자 발생 시 카메라와 조명등이 자동으로 작동, 경비실 호출까지 되는 차별화된 방법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앙드레 김이 디자인한 일산 풍동 오르비제는 가구당 전용면적이 243.07㎡로 지하1층 주차장에 지상4층으로 모두 4동 32가구로 구성되어 있으며 단지 내 프리미엄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고 있어 입주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세 번째로 분당의 타운하우스를 들 수 있다. 판교지구에 위치한 산운 아펠바움은 1만1946㎡에 34가구로 구성된 타운하우스로 지형의 경사에 따른 배치로 각 세대의 조망권과 쾌적성을 극대화시켰으며 생태폭포와 녹지축을 형성한 생태담장을 통해 자연주의 단지의 품격까지 갖추었다.

5개동 28가구로 구성되어 있는 운중 아펠바움은 단지가 서판교와 인접해 있어 판교 및 분당 생활 인프라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국내 최고 건축가 승효상 교수가 마스터플랜을 맡은 이매동 아델라모스는 연면적 330~430㎡의 지하1층~지상2층으로 구성되며 5가지 타입이 있다. 외장이나 평면이 통일된 아파트와 달리 각 세대별 차별화된 설계로 지어져 수요자가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의 집을 구매할 수 있다.

끝으로 화성동탄의 타운하우스로는 화성 동탄 신도시의 청도솔리움의 경우 총 49가구로 입주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5개 타입으로 구성, 사생활 보호 강화 설계가 되어 있다. 1층이 도로 레벨보다 3m 높게 지어져 도로에서 정원 및 1층 거실지 보이지 않으며, 각 가구별 평균 150㎡의 개별 정원(최대 240㎡)을 가지고 있어 쾌적한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다. 지하 1층~지상3층에 220~281㎡ 25가구로 구성되어 있는 동탄 인앤인은, 25가구 모두 개성을 살린 12가지 타입으로 건설되어 일반 타운하우스에서 보기 힘든 프론트형 정원을 도입 가구별 넓고 독립적인 정원을 제공 한다.

총 99가구로 단독형 타운하우스 최대 단지인 푸르지오하임은 140~221㎡의 중대형과 대형평형으로 구성 다른 타운하우스에 비해 실용성이 높다. 265㎡~302㎡ 7개 타입의 40가구로 구성된 아트글란츠는 단지가 삼면이 숲으로 이뤄져 쾌적한 주변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가구별 4대 이상의 주차공간 제공된다. 총 9가구로 구성된 어반뷰는 건축주가 설계에 직접 참여해 여느 타운하우스와 차별화된 양질의 자재 사용과 실용적인 평면구성이 돋보인다. 그리고 단독주택의 보안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한 6단계 보안시스템이 구축되어 있다.

럭셔리앤하우스(http://www.luxurynhouse.com/)의 유성철 대표는 올 여름 경기권 타운하우스 투자 적기를 놓치지 않는다면 올 여름이 좋은 타운하우스를 착한 가격에 구할 수 있는 최적기라고 전한다.

기존의 일반 부동산 업체와는 달리 차별화 된 고급빌라, 고급아파트, 고급주택, 타운하우스 전문 중개회사 럭셔리앤하우스는 VVIP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으며 장기적인 경기침체의 흐름도 막지 못할 정도로 꾸준함을 이어가고 있다. 앞으로도 VVIP 고객들에게 당신만을 위한 잠들지 않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경기권 타운하우스 급매와 분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럭셔리앤하우스’(02-6404-4286)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연락처

럭셔리앤하우스부동산중개
유성철
02-6404-4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