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앤하우스, ‘동영상’ 통해 고급 주거공간 정보 제공

2014-08-18 11:40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주택시장에서 디자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외관과 인테리어에 차별성을 둔 주택이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분양가만 수십 억 원을 호가하는 고급빌라의 경우 최신 설계 공법과 최첨단 보안시스템 외에도 눈에 띌 만한 아름다운 디자인을 도입한 저택이 VVIP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다. 하지만 부동산들이 매물정보를 대개 텍스트와 사진으로만 제공하고 있어 직접 방문하지 않고선 매물의 내외부 디자인, 인테리어 정보를 속속들이 알기란 쉽지 않다.

럭셔리앤하우스는 ‘고품격 삶의 시작’이라는 슬로건 아래 고급빌라, 고급아파트, 펜트하우스, 타운하우스 등 고급 주거공간의 매물 정보를 동영상으로 제공하고 있어 럭셔리앤하우스가 VVIP들 사이에서 화제다.

럭셔리앤하우스는 대한민국 상위 1% 고객들에게 정확한 매물정보 및 실 세대 영상 등 다양한 고급정보를 제공하는 VVIP고객 전문부동산이다.

럭셔리앤하우스 관계자는 “편리한 교통과 환상적인 전망은 물론, 첨단 보안시스템, 고품격 인테리어와 세련된 주방을 갖추고 있는 고급 주거공간을 소개하고 있다”며 “럭셔리앤하우스 영상팀이 고급빌라, 고급아파트를 직접 방문하여 매물을 촬영해 매물정보를 동영상으로 블로그에서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럭셔리앤하우스 유성철 VIP 컨설턴트는 “현장감 있는 영상을 매일 업로드하여VVIP고객들에게 제대로된 매물정보를 제공하고 있다”며 “고급 매물정보를 얻고자 하는 정재계 인사, 연예인 등 상위 1% VVIP들의 문의가 많다”고 덧붙였다.

한편 럭셔리앤하우스의 고급빌라, 고급아파트, 고급단독주택, 타운하우스, 펜트하우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에서 ‘럭셔리앤하우스’ 검색을 통해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럭셔리앤하우스부동산중개
유성철
02-6404-4286